강남역 아이폰 액정수리 정품으로 방문 즉시 완성
아이폰 Xs 액정이 나가게 되었습니다. 액정이 깨지지는 않았는데 초록색 줄이 생기더라고요. 액정 수리를 해야 하는데 근처 수리점을 잘 몰라서 검색을 했어요. 공식 센터를 먼저 찾아보니까 비용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사설 쪽으로 찾아보니 픽스119가 많이 나오는 거예요. 한번 수리 후기들은 보는데 하나같이 좋다는 평이 많아서 찾아와봤어요. 강남역 12번 출구 앞 다이소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좋더라고요.
이곳은 수리 업을 10년 이상 하고 있어서 그런지 전문성이 뛰어나고 빠른 수리를 해주셔서 만족한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휴대폰 쓸 일이 많아서 빠른 수리가 가능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잘 방문한 것 같아요.
수리점에 상담 먼저 하고 가는 게 좋다고 해서 전화상담하고 방문했어요. 전화상담이 부담스러우면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둘 다 빠르게 응대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신 걸로 선택하시길 바라요~ 상담에서 당일에 1~2시간이면 수리가 완료된다고 하셔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찾아가니까 앞쪽에 간판이 붙어 있더라고요. 아이폰 말고도 아이패드, 아이맥, 맥북, 애플워치, MS 서피스, DJI 드론까지 많은 기종을 수리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셨으면 좋겠네요~ 별도의 수리점을 찾을 필요 없이 픽스119에서 해결이 가능하니 너무 편한 것 같아요.
1~2시간이면 수리가 완료된다고 하셔서 수리 맡기고 앞쪽에 테이블에서 대기했습니다. 아래쪽에 다이소와 지하상가가 있어서 밖에서 시간 때우기도 좋습니다. 저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서 기다리기보단 테이블에서 기다렸어요~ 의자도 같이 있어서 앉아서 쉬기 좋답니다! 그리고 만약 휴대폰 수리하는데 밖에서 나가서 기다린다고 하면 완료 연락을 못 받게 되잖아요. 이런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수리점에서 여분의 아이폰을 대여해 드린다고 합니다.
거리가 멀어서 픽스119에서 수리를 받고 싶은데 고민이었던 분들은 택배 접수/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제주도에서도 택배 접수/수령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아이폰 Xs 정품 액정을 쓰니 걱정 없이 수리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픽스119는 월~토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직장인 분들은 퇴근하고 찾아가기도 좋고 토요일도 토요일에 찾아오셔도 좋은가요~ 저는 시간이 널널한 편이라 12시쯤에 방문했습니다!
1~2시간이면 수리가 완료된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1시간쯤 지났을 때 완료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조금 걸릴 줄 알았는데 진짜 많은 후기들에 쓰여있는 것처럼 빠르네요!
마지막에 테스트까지 거쳐서 주셨다고 합니다. 믿고 맡기기 좋은 수리점인 것 같아요! 빠르게 수리가 완료되어서 시간 아끼고 좋았어요. 그리고 궁금한 거 질문하면 하나하나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만족하고 갑니다. 다음에도 픽스119에서 수리받고 싶네요~
픽스119 오시는 길
강남역 12번 출구 다이소 건물 3층입니다.
매주 월~토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9 3층 301-1호 강남제일빌딩
- 위 포스팅은 고객의 체험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