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esim 아이폰 도시락이심 오사카 3박 4일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여행킬러도로시예요 ~

4월 다녀온 오사카 3박 4일 여행 이번에는 오사카뿐 아니라 근교에 있는 나라도 함께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오사카 여행 일정을 소화하다 보면 데이터가 얼마나 필요한지, 일본이심 인터넷 속도는 괜찮은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사카 3박 4일 여행 필수 준비물 도시락이심 일본esim 사용한 후기를 가지고 왔으니 일본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오사카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일본esim 도시락이심 사용 후기 시작할게요!

제가 선택한 일본esim 도시락이심 상품은 일본 현지망을 사용하는 2GB예요.

2기가 바이트 사용 후에는 속도 제한은 걸리지만 저속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 노노 !

처음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은 500메가, 1기가, 2기가, 3기가 어떤 걸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여행 중 필요한 정보 검색, 지도 검색만 간단히 할 분들은 500메가 ~1기가 데이터까지 괜찮아요.

쉬는 중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보거나 게임을 하실 분들은 2기가 ~ 3기가로 데이터 선택하는 걸 추천해요 !

이것도 모자라다 싶은 분들은 기간제 무제한 일본eSIM 상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도시락이심의 장점은 구매 후에 카카오톡과 이메일로 QR코드가 바로 전송이 된다는 거예요 ㅎ

유심처럼 방문 수령, 택배 수령 등 필요 없다는 점이 참 좋더라구요 ~

일본 esim의 장점을 먼저 이야기하자면

기존 한국에서 사용하던 국내 유심은 그대로 두고 QR로 인식해서 등록하기 때문에 내 유심 분실 위험이 전혀 없어요.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데이터만 일본에서 일본 거로 사용하게 된답니다.

게다가 esim 설치 방법도 쉬운데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폰 종류에 따라 설치 방법이 달라져요. (아이폰/ 갤럭시)

혹시라도 QR코드 스캔이 안 되는 경우가 있다면,

활성화코드를 입력해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일본 esim 설치 방법도 너무 쉬워요.

도시락이심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걸 자세히 보면 이심 설치방법에 대해서도 링크가 있는데요.

아이폰과 갤럭시 각각 설정하는 방법이 조금은 다른데, 아이폰, 갤럭시 둘 다 사진, 영상으로 설명하고 있어 그대로 따라 하면 바로 적용해서 일본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요 !

도시락eSIM 앱을 통해서 일본 이심을 구매하면, 구매한 일본 이심에 대한 정보, 설치방법 등 확인 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저는 이번 여행에서 아이폰에 일본 esim을 설치해서 사용했는데요.

현지 데이터망을 사용해서 그런지 공항에서부터 4G로 빵빵하게 데이터가 터지더라구요 ㅎ

최근 오사카로 여행 오는 관광객이 많아져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오사카) 일본 입국 수속 시간이 조금 길어지는데, 미리 일본 esim을 아이폰에 설치해둬서 수속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수속이 끝나면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 난바로 바로 이동해야 하는데요.

이때 이동하는 방법은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교통비, 소요시간 등 달라지게 된다는 거 ~

저는 입국 수속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예상을 못 하겠기에 일단 짐 찾고 나오면 시간 + 가격을 생각해서 골라보자 했는데 라피트가 막 떠난 시점이라 난카이 공항선 쾌속으로 탑승해서 난바로 갔답니다.

난바에 도착해서는 할 일이 있었어요.

오사카 여행 중 사용해야 하는 교통패스 교환하기 !

간사이공항에서 교환을 하려고 했지만 줄이 너무 길어 포기했거든요..

난카이난바 쾌속을 타고 오면서 약 50분 동안 검색을 했는데 난바역 근처에서도 제가 미리 구매해뒀던 간사이 쓰루패스와 오사카 주유패스 교환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바로 주소를 저장했답니다.

난바역이 사람이 많고 복잡하긴 하지만 현지 데이터망을 사용하는 도시람이심 덕분에 길을 헤매지 않고 커뮤니티센터까지 잘 찾아올 수 있었어요 ㅎ

일본은 교통비가 비싸기 때문에 시내 관광, 근교 관광을 하실 분들은 꼭 본인 오사카 여행 일정에 맞는 교통패스를 검색해서 미리 사는 걸 추천해요 !

이제 예약한 호텔로 이동하기 !

성수기라 난바역과 신사이바시쪽 호텔들이 가격이 확실히 많이 올랐더라구요.

친구들과 함께 한 오사카 여행에서 넓고 편하게, 지하철역과는 가까운 곳을 찾다 보니 미마루 신사이바시 노스 점으로 예약을 했어요.

같은 역으로 가더라도 어떤 대중교통을 환승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190엔 ~ 370엔까지 바뀌는 걸 보고 교통패스 사놓길 잘했단 생각 한 번 더 했네요!

오사카 3박 4일 동안 머무른 미마루 오사카 신사이바시 노스점

총 4명이 이용했는데 화장실, 세면대, 욕실 전부 개별 분리에 주방과 거실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여행, 우정여행에서 숙박하기 정말 좋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

이후에 오사카 여행 가더라도 미마루는 무조건 강추 !!

오사카 여행을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오사카에 먹거리, 볼거리가 정말 많아 오사카 시내에만 있더라도 3박 4일이 짧게 느껴지실 건데요.

8~9시쯤부터 오전 일정을 시작해서 호텔로 다시 복귀하면 저녁 9~10시가 될 거라는..

엄청 많이 걷게 되니 편한 신발로 꼭 신고 오세요 !

많이들 찾는 도톤보리, 난바 쪽의 맛집을 가는 것도 좋지만.. 줄이 정말 어마 무시하게 길어요.

맛집의 줄은 최소 1시간, 길게는 3시간까지 줄을 서야 해서.. 여행 왔는데 줄만 서다 보내긴 너무 슬프지 않나요?

오사카 맛집 방문하고자 하는 식당이 체인점이라면 1~2정거장 떨어져 있는 현지인이 사는 곳으로 가서 먹는 것도 ok

아니면 직접 구글 지도를 서칭해서 유명하진 않지만 먹고 싶었던 일본 음식과 디저트를 파는 가게를 찾아보는 것도 저는 추천해요.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등 쇼핑하려고 하는 것들은 오고 가는 길목에 있으면 무겁지 않으면 미리 사는 걸 추천하고

아니면 여행 마지막 날 저녁 2~3시간 정도 쇼핑시간을 계획하고 쇼핑하는 걸 추천해요 !

드럭스토어와 돈키호테 가격비교하는 것도 좋지만 눈에 보이는 샵 모두 다 들어가서 위치 찾고 금액 보고 나오다 보면 체력 소모가 엄청나니 개당 100엔 안팎으로 차이 안 나는 물품은 그냥 바로 사는 걸 추천해요 !

내 핸드폰 번호가 그대로 있으니 오사카 여행 중 한국에서 오는 급한 문자와 전화는 다 받을 수 있고,

일본에서는 도시락 이심을 설정해놔서 데이터 요금 폭탄 걱정 없이 편하게 구글 지도와 등 서칭하고 인스타그램도 보고 그랬네요 ㅎ

인파가 몰리는 난바, 우메다, 공항의 경우 데이터가 간혹 먹통이 될 때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현지통신망을 사용하는 일본 esim을 사용하니 위치도 너무 잘 잡고 먹통 되는 일도 없었어요 !

마지막 공항 가는 날까지 긴장 늦추지 않고 오사카 3박 4일 여행 잘 마무리했네요.

오사카 3박 4일 일정 추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구요.

2기가 데이터로 하루 여행이 충분했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충분했어요 !

(단, 호텔에 들어와선 호텔 와이파이를 사용했다는 거 ~)

곧 오사카로 여행 가시는 분들, 여름휴가 일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현지 통신망 사용하는 도시락이심으로 편하게 일본 여행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해외로밍도 국내데이터도 도시락eSIM으로, QR스캔만 하면 로밍준비 끝! 가장 가벼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dosirakesim.com

1 Senshukukokita, Izumisano, Osaka 549-0001 일본

5 Chome-1番60号 Namba, Chuo Ward, Osaka, 542-8503 일본

2 Chome-4-18 Minamisenba, Chuo Ward, Osaka, 542-0081 일본

1-1 Osakajo, Chuo Ward, Osaka, 540-0002 일본

* 본 포스팅은 브랜드사로부터 원고료 및 제품/서비스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일본esim #일본이심 #일본이심가격 #esim일본 #이심일본 #일본여행esim #esim #도시락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