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나하로 맥세이프 케이스 :: 아이폰 보호와 맥세이프까지 모두 챙기기

슬슬 또 케이스를 바꿔 줄 때가 되어서 도착한 택배! 우선 확실하고 빠른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와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나하로 아이폰15 아머 하이브리드 케이스 블랙 색상입니다!

제품을 꺼내는데 센스 있게 액정을 닦을 수 있게 클리너도 하나 들어있더라고요.

우선 이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였던 맥세이프! 우선 맥세이프용 마그네틱이 케이스 바깥에 위치하지 않고 안쪽에 일체형으로 붙어있어서 사용 시 걸리적거리는 게 없다는 점도 좋았어요.

저는 맥세이프 카드 케이스를 탈부착하며 사용하는데, 역시 맥세이프답게 찰싹!

제가 쓰는 게 가죽 재질의 카드 케이스여서 TPU+PC 조합의 재질감과 잘 어울릴까 봐 걱정되긴 했었는데, 붙여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가죽이라고 굳이 가죽으로 맞출 필요는 없을 듯..!

그리고 맥세이프가 정말 정석적인 사이즈와 위치로 들어가 있어서 각도에 따라 원형 정가운데에서 애플 로고도 볼 수 있어요. 항상 아이폰 구매할 때 색감 고심을 한참 해놓고 케이스에 가두는 게 아쉬웠는데, 반투명한 케이스라 색감과 로고가 은은하게 드러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맥세이프 케이스 중에 맥세이프라고 그냥 자성만 엄청 세게 넣어둔 케이스들이 있는데, 딱 적당한 자성이에요! 딱 적당하게 부착되어 있고, 제거하는데도 큰 어려움 없이 적당한 힘으로 제거가 가능해요. 전에 한 번 사용했던 케이스는 정말 강하게 떼야 해서 맥세이프 충전기에서 뗄 때마다 고생했었거든요...

각 버튼도 딱 정확한 위치에 붙어있고, 너무 강하지도, 너무 부드럽지도 않아서 적당한 키감이 좋았어요.

충전 포트도 공간이 넉넉하게 확보되어 있어서 케이블로 충전하는 데에도 문제없어 보였어요.

옆면에 나하로 로고와 함께 스트랩을 묶을 수 있는 구멍까지 세심하게 있어서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아 보여요.

그리고 아이폰 하면 어쩔 수 없이 걱정되는 카툭튀...ㅎ 저는 렌즈 보호를 위해 덮개를 하나 붙였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케이스가 장착되었고, 카메라보다 약간 높게 케이스가 만들어져서 카메라 보호도 확실하게 되어요 :)

아이폰 쓰시는 분들, 나하로 케이스 매우 추천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