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추천, 미니덕트 충전기

일상에서 혹은 업무 상황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어 불편하거나 난감했던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필자 또한 몇 번의 난감했던 경험을 했던지라, 이제는 외출 시 필수로 보조배터리를 챙겨 다니고 있는데요.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기 시작하면서 높아진 생활의 편의성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해서 오늘은 보조배터리 구매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폰 맥세이프 보조 배터리를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아이폰12프로 +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매트 블랙)

미니덕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 배터리 용량 : 4,000mAh

· 색상 : 매트블랙 / 스카이블루 / 글로시 화이트(유광) / 블러쉬 핑크 / 라이트 그레이 / 아쿠아 민트 (6 Color)

· 무게 : 92g

· 사이즈 : 65 x 70 x 12 (가로x세로x높이) (단위 mm)

· 고속 충전 O (고속 최대 15W, 유선 최대 20W)

· 유, 무선 동시 충전 O (패스스루 기능 탑재)

· 스마트폰 + 보조배터리 동시 충전 O

· 입력 : 5A-3A / 9A-2.25A (C-Type)

· 출력 : 5A-3A / 9A-2.25A / 12V-1.5A (C-Type)

· 최대 출력 전력 20W (C-Type) / 15W (무선)

· 정격용량 : 2,400mAh

출처 - @미니덕트(miniduct)

구성품

미니덕트 보조배터리는 배터리 본체, 케이블, 맥세이프링, 메뉴얼(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나 스마트폰에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링(맥세이프 링)이 함께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폰이 아닌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펴보기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앞)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뒤)

미니덕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는 극강의 휴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로65mm x 세로70mm x 높이12mm의 크기는 현존하는 맥세이프 보조 배터리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이며, 92g의 무게는 놀라울 정도로 가볍게 느껴지는데요.

평소 사용하고 있는 카드지갑과 비교해 보니, 현존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중 가장 작은 사이즈라는 것이 바로 체감이 됩니다.

미니덕트는 일반적인 카드 지갑과 비교해 보았을 때, 반보다 아주 조금 더 큰 사이즈입니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는 최고의 휴대성을 만들어주며, 스마트폰에 부착했을 때도 무게에 대한 부담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미니덕트 배터리의 디자인과 사이즈는 단지 휴대성에만 초점이 맞춰진 것은 아닙니다.

높은 휴대성과 더불어, 어떤 스마트폰에 사용하더라도 뛰어난 그립감을 만들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맥세이프 보조 배터리는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너무 두껍거나 사이즈가 크다면 사용하는 데 있어서 큰 불편함이 느껴질 수밖에 없는데요.

미니덕트는 작고, 얇고, 가벼워 필자가 사용해 본 그 어떤 맥세이프 배터리보다도 그립감이 으뜸입니다.

아이폰12 프로 +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아이폰12 프로 +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아이폰12 프로 + 미니덕트 보조배터리

또한 맥세이프는 매우 강력한 자성을 가지고 있는데, 부착 후 힘을 주어 떼어내지 않는 이상 아무리 세게 흔들더라도 절대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20W 유선 / 15W 무선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는 아무리 디자인이 예쁘더라도, 기본기가 탄탄해야 합니다.

보조 배터리의 기본기이자,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충전 기능인데요.

미니덕트는 최대 20W 유선과, 최대 15W 무선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일반 충전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선 충전 기능이 있다면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에어팟, 갤럭시 버즈,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들의 충전도 가능합니다.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

갤럭시 버즈2 무선 충전

패스스루 기능

무선+유선 동시 충전

스마트폰+보조배터리 동시 충전

미니덕트 배터리는 정말 편리한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첫 번째는 바로, 패스스루 기능을 탑재하여 무선과 유선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패스스루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이어폰까지 한 번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필자와 같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선+무선 동시 충전이 굉장히 편리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무선+유선 동시 충전

두 번째로 눈 여겨볼 기능은, 스마트폰+보조 배터리 동시 충전 또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보조배터리와 스마트폰을 각각 따로 충전하며 관리한다는 건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닌데요.

미니덕트는 유선으로 연결하여 맥세이프 충전기처럼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은 무선으로, 배터리 본체는 유선으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 스마트폰+보조배터리를 함께 충전해두고, 외출 시 보조배터리를 충전하고 있는 충전케이블만 탈착하면 스마트폰, 배터리 모두 100% 완충한 상태로 외출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미니덕트(miniduct)

사용해보니

언제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패스스루 기능, 그리고 손목에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와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미니덕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는 기능, 디자인, 극강의 휴대성까지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고, 가볍고,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면서, 기능까지 확실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미니덕트 보조 배터리를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IT 테크 인플루언서 테크디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스텔톤 6가지 다양한 색상의 미니덕트 보조배터리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