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색상 추천 및 순위 정보 확인 하기

아이폰15 색상 추천 및 순위 정보 확인 하기

아이폰15 색상 추천 및 순위 정보 확인 하기

아이폰15 색상 추천 및 순위 정보 확인 하기

작년에 출시된 아이폰15는 이미 구매하실 분들은 대부분 구매하셨을 것 같습니다.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떤 색상을 선택할지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아이폰 15의 색상 정보와 순위를 살펴보고, 현재 시점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색상을 구매하실지 고민이시라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색상을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색상이라면 일반적으로 대중적이고 보기에 예쁜 색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난하게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색상 순위에서 가장 높은 버전을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버전별 인기 순위를 살펴보면 아이폰 15 프로 버전이 판매량이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부터 아이폰 15 프로 버전에 가장 많은 구매자가 몰렸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가장 좋은 성능을 탑재하고 있고, 아이폰 15 프로맥스 버전에 비해 더 저렴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아이폰 15 기본형의 판매량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이폰 15 프로 버전에 비해 프로세서 성능이 약간 낮고 망원 카메라가 탑재되지 않았지만, 프로 버전과 마찬가지로 AOD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아이폰 15 기본형도 다이내믹 아일랜드 디스플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 버전과 같은 48백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시리즈와 비교해 아이폰 15 시리즈는 기본형과 프로 버전의 성능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아이폰 15 기본형과 아이폰 15 프로는 출고 가격 차이가 30만 원 정도로, 가격 차이가 크게 나는 편입니다. 그래서 더 저렴한 할부금이나 통신 요금을 원하신다면 아이폰15 기본형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다시 아이폰 색상 이야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아이폰 15 시리즈의 경우 기본형과 프로 버전의 색상 차이가 큽니다. 아이폰 15 기본형은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아이폰 시리즈보다 더 밝은 느낌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블랙 버전을 제외하고 블루, 핑크, 그린, 옐로우 모두 생각보다 밝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색상 순위를 살펴보면 블루와 핑크가 가장 높은 순위입니다. 사전 예약부터 출시 이후까지 소비자들이 많이 선택한

색상입니다. 비율로는 약 30% 정도입니다. 아이폰 15 블루는 하늘색에 가까운 느낌으로, 화이트 대신 선택할 수 있어 순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 15 핑크는 일반적인 여성적인 분위기보다는 딸기우유처럼 부드러운 느낌이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난한 느낌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하면서 개성 있는 색상을 원하신다면 핑크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블랙입니다. 스마트폰 전통의 색깔인데요, 특히 무광의 매트한 느낌으로 지문이 잘 묻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색상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블랙을 선택하여 무난하게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케이스를 씌우고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고민하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어떤 케이스와도 잘 어울리는 블랙 색상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15 기본형 모델 중 유일하게 어두운 색깔이라 더 좋습니다.

그린과 옐로우는 생각보다 인기가 없는 것 같습니다. 각각 약 3%의 비율로, 이 정도면 구매자들이 거의 외면한 수준이 아닐까요? 옐로우는 이미 전작인 아이폰 14에서 출시된 색깔이고, 그린은 쌈무 색깔로 조금 촌스럽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색상은 완전히 개인 취향의 영역이므로, 어떤 것이 더 예쁘고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본인이 직접 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오프라인 판매점이나 대리점에 가서 직접 눈으로 보고 판단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밴드 폰정보좌표공유와 같이 기종별 정보가 자세하게 나와 있는 곳에서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밴드 폰정보좌표공유 에서는 아이폰 15 시리즈에 대해 추가 할인금까지 지원하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폰정보좌표공유에서 추가 할인금까지 합하면 아이폰 15 기본형은 최저 30만 원대, 플러스 기종은 최저 40만 원대, 아이폰 15 프로는 최저 50만 원대,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최저 90만 원대로, 출시 이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