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버즈 연결 너무 쉬워요 (ft. 갤럭시 버즈2 프로 )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bit 지원으로 더 향상된 음질과 에어팟 프로와 차이가 없는 수준의 훌륭한 노이즈캔슬링, 깨끗한 통화품질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사용 만족감이 아주 좋은 무선 이어폰입니다.

버즈 프로가 약간 크고 무겁다보니 착용감이 애매했던것에 비해 갤럭시 버즈2 프로는 좀 더 작고 가벼워서 귀안에 쏙 들어가고 쉽게 빠지지않아 평소 인이어 타입을 오래 쓰지 못하는 저도 큰 문제없이 잘 쓰고 있어요.

의외로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한 Buds 시리즈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이어폰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당연하게도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버즈 연결 방법 알고보면 정말 쉬워요.

구형 버즈의 경우 양쪽 이어버드를 착용후 좌우 터치 부분을 3초가량 꾸욱 눌러서 페어링 모드를 활성화 시켜야만 블루투스 검색에서 기기를 연결할 수가 있었는데요.

버즈2 프로를 비롯한 최근 제품에서는 그냥 양쪽 이어폰을 귀에 꽂아주기만 하면 기기가 발견되고 연결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아이폰 버즈 연결 이후에는 갤럭시에서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터치를 사용해서 재생/정지, 더블탭으로 다음곡, 3번탭으로 이전곡, 1초 이상 꾹 눌러 노이즈 캔슬링 모드 변경 등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삼성에서 제공하던 갤럭시 버즈 앱은 Buds+ 이후로는 지원이 끊겨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기억해두세요.

360오디오라던지 대화감지 등 여러가지 편의 기능은 활용할 수 없지만 기본적인 무선 이어폰 기능은 전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에서도 얼마든지 버즈 연결이 가능하다는 걸 알아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