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디자인 색상 가격 할인 혜택 알아보기

아이폰 15 디자인 색상 가격 할인 정보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5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디자인은 어떤지 많이 궁금하실 겁니다. 이 고민들을 모두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5 외관뿐만 아니라 모든 휴대폰의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단순하게 스펙 기능만 좋다고 해서 스마트폰을 사는 시대는 지났어요.

그만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아이폰 15 사진이나 영상으로 실물과 색 디자인이 어떤지 예상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이러한 부분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끝까지 보면 이 휴대폰을 30~70만 원 감면받는 법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아이폰 15 디자인 정보

아이폰 15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면 이번에는 상단 노치 M자 탈모가 모든 시리즈 모델에서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저인에 디자인에 대한 불만사항을 애픈이 개선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현재는 페이스 아이디 센서 그리고 원형 카메라가 해당 위치에 탑재되었습니다. IPHONE 14 프로 모델에서만 적용되었던 다이내믹 아일랜드 기능이 이번에도 구현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갖춘 IPHONE 14 PRO 모델 사용자들은 지금까지 여러가지 알림과 녹음 기능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므로 사용도가 높습니다.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폰 15 외관을 봤을 때 이번에 많이 교체되었다고 느낀 부분이 바로 색상입니다.

아이폰 15 색상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5 색상 함께 확인해 보면 블루, 핑크, 옐로, 그린, 블랙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실물을 보면 색이 연하고 트렌디하며 영롱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전작의 디자인과 색상을 비교해 봤을 때 더 화사한 느낌이 들고 영롱하며 연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변화에 대해서 지나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젊은 세대 사람들은 진한 색감보다는 이렇게 연한 COLOR 톤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많은 유저들이 iphone 15를 쓰고 있습니다.

apple 또한 젊은 세대의 관심을 얻기 위해 꾸준히 휴대폰을 젊은 세대에 맞춰서 디자인과 스펙 기능 등등을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에 컬러를 이러 형태로 쳬택하여 출범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 15 디자인 실물 느낌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아이폰 15 실물 같은 경우에는 우선 굉장히 연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리고 더 밝은 느낌이라 남자보다는 여자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남자들이 원하는 색상은 블랙이며 그 외에는 대부분 화사한 편이라 여자들이 조금 더 선호할 것 같습니다. 먼저 제 주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pink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주변에 남자 친구들은 이 휴대폰 사용할 때 아이폰 15 일반이 아닌 스펙이나 성능이 더 뛰어나고 컬러 톤이 어두운 iphone 15 pro max 또는 프로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걸 보면서 느낀 부분이 아이폰 15 뿐만 아니라 모든 핸드폰을 구매하는 데 있어서 색상과 디자인은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할 만한 요소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사실 저는 컬러톤을 보면 아이폰 15는 아이폰 14와 크게 다를 게 없고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이내믹 아일랜드가 적용이 된 부분과 대화면 파생 모델로 Iphone 15 plus가 나왔다는 부분 정도를 제외하면 크게 문제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보이는 부분보다는 기능이나 스펙 성능 그리고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스펙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을 알아봤다면 다음은 스펙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핸드폰의 두뇌라고 불리는 프로세서 ap 같은 경우에는 apple A16 바이오닉 칩스로 되어 있으며 2세대 초광대역 칩으로 되어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웬만한 모바일 고사양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도 렉이나 버벅거림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유명 game 원신을 사용해도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6.1인치 19:5:9 비율에다가 2556 x 1179 슈퍼 레티나 XDR Display로 되어 있으며 멀티 터치 지원 정전식 터치스크린입니다. 그래서 무엇을 볼 때도 좋은 화질로 볼 수 있었어요.

가격 알아보기

디자인이나 비주얼적인 부분도 중요하겠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아이폰 15 가격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비싸다면 개통을 하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가격은 아래 표에 기재해드리겠습니다.

128GB

256GB

512GB1

1,250,000

1,400,000

1,700,000

아이폰 15 가격 구성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기본 125만 원이 넘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먼저 저는 휴대폰 성지 핸드폰 판매점에서 보조금을 지급받고 구매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이폰 15 가격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성지는?

아이폰 15 가격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성지입니다. 그 이유는 공시 지원금과 선택 약정 외에 추가적인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핸드폰 성지에서 제공하는 보조금의 의미는 기기를 판매하는 사장님 또는 직원들의 인센티브 중 일부를 사려고 내방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뜻하며, 이걸 적용 받으면 약 30~70만원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을 방문할 수 있는 방법은 성지 공유 카페에 내방하는 것입니다. 검색 창에 휴대폰 폰박사 검색해서 카페 접속한 다음 가입하면 시세표와 좌표를 모두 공유받을 수 있으며 공유 받은 곳으로 방문하면 30~70만원 SALE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15 디자인 색상 가격 할인 정보를 모두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