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go PT - 디테일하게, 심플하게, 더 강력하게 돌아온 엘라고 아이폰14케이스 출시

Make Details

Make History

elago

elago는 단순함과 섬세함을 담아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제품을 만듭니다. elago는 오늘(8일) 새벽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한 아이폰14 발표에 맞춰 '12종'의 elago 아이폰14 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새로 출시되는 아이폰14와 함께 디테일하고, 더 섬세하게 디자인된 elago 아이폰14 액세서리를 지금 만나보세요.

1. 언제나 투명하고 탄탄하게, elago 아이폰14 하이브리드 케이스

elago iPhone14 Hybrid Case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elago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합니다. elago 아이폰14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오래 사용해도 변색 없이 투명하며, 마이크로 닷 특수코팅으로 케이스 착용 시 눌림현상을 방지하여 새로운 아이폰14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유연한 TPU와 단단한 PC를 하이브리드로 설계하여 일반 클리어 케이스보다 뛰어난 보호력을 지니며, 만족스러운 버튼감을 자랑하죠. 돌출형 구조로 설계된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후면 카메라와 전면 스크린까지 감싸주어 아이폰14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14에 맞춰 섬세하게 디자인된 elago 아이폰14 하이브리드 케이스로 언제나 투명하게 기기를 보호해 보세요.

2. 손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그립감, elago 아이폰14 실리콘 케이스

elago iPhone14 Silicone Case

손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실리콘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한 번에 고민 해결! elago 아이폰14 실리콘 케이스는 완성도 높은 4중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기기 탈착 시 생기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극세사 안감을 사용하였으며, 단단한 PC는 충격을 흡수하여 기기를 보호합니다. elago 아이폰14 실리콘 케이스에는 일반 실리콘이 아닌 액체 실리콘이 사용되었습니다. 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재질의 액체 실리콘은 지문 및 먼지방지에 탁월하여 불편함 없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죠.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elago 아이폰14 실리콘 케이스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섬세함을 경험해 보세요.

3. 튼튼하고 강인하게 3중 보호! elago 아이폰14 버클러 케이스

elago iPhone14 Buckier Case

elago에서 새롭게 선보인 버클러 케이스는 더 완벽하게 아이폰14를 보호할 수 있도록 3중 보호 설계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단단한 PC와 유연한 TPU 소재를 사용하여 보호력을 높였으며, 에어 범퍼를 설계하여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합니다. 아이폰14 버클러 케이스는 낙상 시 충격을 분산시키기 위해 PC와 TPU 파츠가 분리되도록 분리형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elago 아이폰14 버클러 케이스는 범퍼와 내측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설계하여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며 부드러운 표면 소재와 볼트를 활용하여 견고한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견고하고 충격에 강한 elago 아이폰14 버클러 케이스로 새로운 아이폰14에 새 옷을 입혀주세요.

4. 안정감 있는 그립감, elago 아이폰14 듀얼 케이스

elago iPhone14 Dual Case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된 elago 아이폰14 듀얼 케이스는 튀어나온 카메라 보호에 더욱 집중하여 유니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PC소재를 사용하여 후면 카메라 부분에 돌출부를 설계하여 카메라가 지면에 닿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단단한 PC 소재를 사용하여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탄성 좋은 TPU 소재를 사용하여 측면 버튼 부를 설계하여 부드러운 버튼감과 그립감을 높였습니다. 심플하게 디자인된 elago 아이폰14 듀얼 케이스로 더 커진 카메라를 더 완벽하게 보호해 보세요.

5. 나를 표현하는 다양한 컬러, elago 아이폰14 글라이드 케이스

elago iPhone14 Glid Case

elago 아이폰14 글라이드 케이스는 2010년, 아이폰4~아이폰8 기종이 출시될 때까지 사랑을 받아오다 제품이 단종되며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제품입니다. 수많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글라이드 케이스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더 많은 의견을 수렴하여 신중하게 제품을 개선하였습니다. 기존에 반투명 소재로 제작되었던 일부 컬러를 완벽하게 투명한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변색을 방지하였으며, 상단의 카메라 보호 파츠와 하단의 파츠의 디테일을 살려 재설계 되었습니다. 투톤 컬러가 매력적인 elago 아이폰14 글라이드 케이스로 나만의 컬러 취향대로 새로운 아이폰14를 보호해 보세요.

6. 더 강력하게 착! 붙는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하이브리드 케이스

elago iPhone14 MagSafe Hybrid Case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되었습니다. 타사 대비 강력한 1mm 네오디뮴 마그네틱을 사용하여 맥세이프 및 액세서리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제 맥세이프 충전기부터 맥세이프 카드지갑, 배터리팩까지 다양한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안심하고 사용해 보세요.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크리스탈처럼 클리어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14 디자인을 그대로 들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죠. 더 강력한 자력으로 돌아온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하이브리드 케이스로 새로운 아이폰14 보호하며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사용해 보세요.

7. 내 손안의 영롱함, elago 아이폰14 오로라 케이스

elago iPjopne14 Aurora Case

영롱한 오로라 빛을 입은 elago 아이폰14 오로라 케이스로 새로운 아이폰14에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elago 아이폰14 오로라 케이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UV 변색 강화 레진을 사용하여 오래 사용해도 본래 모습 그대로 투명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14 디자인을 드러낼 수 있도록 더 얇고 더 가볍게 설계되었습니다. elago 아이폰14 오로라 케이스는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단순한 디자인으로 기본적인 보호 성능을 제공합니다. 퍼플+블루, 그린+퍼플, 옐로+블루, 핑크+퍼플 등 다양한 조합의 다채로운 컬러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

8. 변치 않는 투명함, elago 아이폰14 클리어 케이스

elago iPhone14 Clear Case

elago 아이폰14 클리어 케이스는 아이폰 본연의 색감과 디자인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제품으로 엘라고 아이폰 액세서리 시리즈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새로운 아이폰14를 언박싱할 때 느꼈던 설렘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변색방지와 디테일에 더욱 신경 써서 제작되었습니다. elago 아이폰14 클리어 케이스는 매끄럽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하여 탈착이 편리하며, 디자인적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하여 심플하게 새로운 아이폰14 디자인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9. 보호는 강력하게, 디테일은 섬세하게, elago 아이폰14 아머 케이스

elago iPhone14 Armor Case

elago 아이폰14 아머 케이스는 유연하고 충격에 강한 TPU 범퍼를 설계하여 모서리 부분의 보호력을 높였습니다. 더 커진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돌출형 구조를 설계하여 카메라가 지면에 닿지 않도록 하여 카메라 렌즈를 보호합니다. 강인한 카본 패턴이 돋보이는 elago 아이폰14 아머 케이스는 해외 쇼핑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elago 아이폰14 아머 케이스는 카본& 스트라이프 패턴을 디자인에 활용하여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렸습니다. 더 강력하고 디테일하게 설계된 elago 아이폰14 아머케이스로 새로운 아이폰14를 어떤 순간에도 안전하게 보호해 보세요.

10. 있는 그대로 빛나는 elago 아이폰14 어반클리어 케이스

elago iPhone14 Urban Clear Case

빛의 각도에 따라 더욱 빛나는 elago 아이폰14 어반클리어 케이스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하여 도시적(Urban)이고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반 클리어 케이스의 세로형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아이폰14를 조금 더 슬림하게 보이도록 시선을 분산시키며,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elago 아이폰14 어반클리어 케이스는 측면부를 최근 아이폰의 Flat한 형태가 아닌 Round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그립감을 높였으며, 프리미엄 TPU 소재를 사용하여 변색을 방지했습니다. 따스한 볕에서 더욱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elago 어반 클리어 케이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11. 내 손에 착! 맥세이프에 착!,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elago iPhone14 MagSafe Silicone Case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는 부드러운 그립감과 완성도 높은 4중 구조가 특징입니다. 극세사 안감을 사용하여 기기 탈착 시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로부터 기기를 보호하며, 단단한 PC소재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는 기기 보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사용감에도 집중하였습니다. 고급 액체 실리콘을 사용하여 그립감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마그네틱으로 맥세이프 및 액세서리 역시 완벽하게 호환되는 elago 아이폰14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로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경험해 보세요.

12. 부드럽게 쓱-, elago 아이폰14 페블 케이스

elago iPhone14 Pebble Case

elago 아이폰14 페블 케이스는 색다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케이스입니다. 실제 패브릭과 조약돌 가루 질감으로 기분 좋은 그립감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탄력적인 TPU 소재를 사용하여 기본적인 보호가 가능합니다. elago 아이폰14 페블 케이스는 무광 텍스쳐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어떤 컬러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다크그레이 컬러와 시티그레이 컬러로 출시된 elago 아이폰14 페블 케이스로 새로운 그립감을 경험해 보세요.

아이폰14 출시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엘라고 아이폰14 케이스 시리즈는 사람들의 행동과 생각, 작은 습관까지 관찰하고 분석하여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쳤습니다. 새로운 아이폰을 언박싱하는 순간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제품 보호와 디자인 설계에 집중했죠. 디테일하고, 심플하게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엘라고 아이폰14 케이스 시리즈를 지금 엘라고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 엘라고 아이폰14 시리즈 제품 보기 : 아래 링크 클릭

아이폰 14

www.elag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