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유저를 위한 ANKER 맥세이프 마그네틱 스마트링 그립톡

그립톡이 필요해!

최근 타이핑하는 일이 늘어서 손목에 무리가 가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들어 손목 근력강화 운동을 조금씩 하고 있는데. 근력강화도 좋지만 애초에 손목에 무리가 안 가게끔 하면 되지 않나? 싶어서 손목에 덜 부담가게끔 하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아이폰 13 프로는 무게가 좀 나가서 계속 들면서 있다보면 손목에 무리가 가기 마련~~!

그래서.

그립톡이 필요해서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물론, 내돈내산으로!)

탈부착식 마그네틱 스마트링 그립톡

ANKER(앤커)

앤커의 제품은 예전에 20W 소형 PD충전기로 어느 정도 신뢰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기 전문 브랜드지만. 그립톡의 디자인이 나름 깔끔해서 한 번 쿠팡에서 구입했죠.

박스 패키지를 얼핏 보면 충전기가 들어 있을 것 같은 디자인(?)인데... 그립톡 본 제품과 설명서가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설명서? 있지만 굳이 읽지는 않죠 ㅋㅋ

깔끔

로고가 딱 하고 박힌 디자인은 나름 심플합니다.

맥세이프 호환 그립톡의 장점은 탈부착이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위생, 훼손, 패션 등으로 케이스를 주기적으로 바꾸는 사람에겐 더 할 나위 없이 좋죠 :)

나쁘지 않고~

사진에는 안 나와 있지만 엄지 손가락이 들어가더라도 움직이기 쉬운 게 넉넉한 편입니다.

이 링 형태의 그립톡의 장점은 쓰는 손 모양에 따라 알맞게 고리의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용하는 손 모양에 맞춰서, 그립톡을 회전시켜 고리를 넣는 방향을 맞춰주면 손에 맞는 편안함을 찾을 수 있죠 ㅎㅎ

사진 개판ㅋㅋㅋㅋㅋ

고리를 잡고 막 자이언트 스윙하고 그럴 거 아닌 이상, 앵간해선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본문에는 첨부하지 않았지만 저 가죽케이스에 자국이 남을 정도로... 자력이 강합니다... 케이스에 자국 남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구매는 하지 말고 패스해주세요 ㅋ.ㅋ

자력이 강하지만 자국이 남을 수 있다는 단점 말고도, 아무래도 링 모양이다보니까 손가락 관절에 아이폰의 무게가 실리다보니 부담이 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D

그리고 단가가 좀 애매한 느낌으로 비싸다는 점도... 알고 계심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