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미니 핑크 성능 좋은 무료폰

아이폰13은 출시된 지 2년이 넘은 구형 기종이지만, 여전히 찾는 소비자가 많다고 합니다. 2021년 하반기에 출시한 기종으로 올해 가을이 되면 출시 3년을 맞이하는 기종이죠. 아이폰 13 새 제품 재고 찾기 어렵지만, 아이폰13 미니의 경우 현재 재고 남은 판매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폰은 종류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아이폰SE 시리즈는 출고 가격이 워낙 저렴한 보급형 모델로 대부분 판매점에서 공짜로 개통할 수 있지만, 아이폰SE 시리즈는 화면도 너무 작고 카메라 성능도 다소 낮은 편이라 사용하기 조금 아쉬운 기종입니다.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폰을 찾고 있다면 지금 아이폰13 미니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부 판매점에 아이폰13 미니 새 제품 재고가 있다고 하는데, 여기에 재고 정리를 위해 더 많은 보조금을 지원해 아예 할부금 없이 공짜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G 스마트폰이라 5G 요금제를 사용할 수밖에 없지만, 출고 가격 인하, 공시지원금 상향, 판매점의 추가 할인까지 적용한다면 더 저렴한 요금제 가입으로도 아이폰13 미니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에 비교적 최신 이미지인 아이폰13 미니로 가성비를 최대로 땡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폰13 미니는 총 6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핑크, 블루, 그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개인으로 아이폰13 미니 핑크를 가장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진한 느낌의 핑크가 아니라 딸기 우유 같은 부드럽고 연한 핑크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2년 전 아이폰 13시리즈에 나왔을 때도 핑크의 인기가 많았다고 하죠. 조금 특별한 색상을 원한다면 아이폰13 미니 핑크 색상을 추천합니다. 다행히 일부 판매점에서 아이폰 13 미니 새 제품과 핑크 색상 재고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13시리즈 출시 당시 미니, 기본형, 프로, 프로맥스 버전 중에서 미니 버전의 판매량이 가장 낮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추구하면서 화면 크기가 비교적 더 작고 배터리 사용 시간도 가장 짧은 기종이었습니다.

그래서 출시 당시 판매량이 가장 적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판매량이 적었던 것이 지금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느낌입니다. 아이폰 13을 찾고 있다면 다른 버전은 새 제품으로 구하기 어렵지만, 지금도 재고가 있는 아이폰 13 미니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수많은 스마트폰 판매점 중에서 아이폰 13 미니 재고가 있는 곳을 찾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물론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아이폰 13 미니 온라인 개통하기 쉽지만, 분명히 오프라인 개통을 선호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 제품을 보고 빠르게 개통하고 싶다면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개통하는 것이 좋죠.

카페 최저가탐정에서는 우리 지역에서 스마트폰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마트폰 성지를 찾기 쉽습니다. 매일 지역별 스마트폰 시세가 올라오는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의 좌표를 알아내서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최저가탐정에서 아이폰13 미니 핑크 색상 재고가 있는 곳을 찾아서 매장 위치를 찾은 다음 직접 찾아가서 제품을 보고 구매하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구매하면 개통도 빠르고 아이폰 13 미니 할부금 없이 아예 공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싼 요금제에 가입할 필요 없이 저렴한 요금제로 공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