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프로 색상/ 가격/ 배터리/ 카메라/ 스펙 (iphone pro) 알아봐

안녕하세요. 지인 아빠입니다. 아이폰13 프로 색상/ 가격/ 배터리/ 카메라/ 스펙 (pro) 알아봐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iphone 14 기종이 출시되지만 iphone 13 시리즈를 좋아하는 유저들이 아직까지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14의 출시 이후에 이전 버전의 출고가가 내려갈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인하 결정은 나겠지만 그 시기 문제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유저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iphone 13 pro 가격

아이폰13 프로 색상 가격 배터리 카메라 스펙 정보 중에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3 pro의 출고가는 1,350,000원입니다. 공시 지원금은 10~15만 원밖에 지원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공식 대리점에서 개통을 하실 경우에는 선택 약정으로 구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iphone 시리즈를 할인받고 개통하는 방법은 이 포스팅 하단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색상 정보

아이폰13 프로 색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시에라 블루 이렇게 컬러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시에라 블루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애플에서 새롭게 선보인 컬러입니다. 원래 iphone 기종은 핑크나 그래파이트 컬러가 인기가 많은데 이번에 파스텔톤의 시에라 블루가 처음 모습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블루를 구입했습니다. 저도 실제로 봤는데 트렌디하고 깔끔한 느낌이 있어서 충분히 인기가 많을 색상입니다.

수명이 더 길어진 배터리?

아이폰13 pro 배터리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시 후에 진행한 배터리 테스트에서 전작보다 수명이 더 길어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3 미니와 프로는 전작 제품보다 1.5시간 더 지속이 되었으며 일반 모델과 13 맥스는 2.5시간 더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이 테스트 시간은 전원이 모두 소진이 될 때까지 셀룰러 데이터로 웹서핑을 하는 시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테스트를 바탕으로 이 기종은 11시간 이상 웹서핑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배터리 수명이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iphone 13 pro 스펙

아이폰13 프로 색상 가격 배터리 카메라 스펙 중에서 이번에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15 바이오닉으로 구동이 되며 새로운 칩셋의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기종은 gpu가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5코어로 게임이나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때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pro와 pro max는 이제 512기가를 넘어서 1테라까지 저장 용량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모델이 후 단종이 되는 미니 기종 같은 경우에는 지금까지 기본 용량을 64기가로 제공을 했던 것에 비해서 128기가로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상단의 카메라 노치의 크기만 전작에 대비해서 20% 정도 줄어들었습니다. 800니트 밝기를 제공하는 유기발광다이오드의 기반으로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120hz 가변 주사율을 적용해서 전작 대비해서 더 선명하고 매끄러운 화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실제로 이용을 해보니 화면도 매끄러워서 페이지를 넘길 때나 또는 영상을 시청할 때 정말 편하게 이용을 했습니다.

현명하게 소비하는 방법?

아이폰13 프로 색상 가격 배터리 카메라 스펙 를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어떻게 현명하게 소비를 할 것인지 그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phone 시리즈는 공시 지원금이 가장 적게 나오기 때문에 공식 대리점에서는 절대로 현명하게 소비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는 월 사용료를 줄여보고 싶어서 자급제로 사는 분들이 점차 많이 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 방법도 나쁘지는 않지만 단말기를 출고가 금액 그대로 사야 하는 단점도 분명 존재합니다. 제가 설명을 해 드리고 싶은 방법은 휴대폰 성지 매장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매장에서는 공시 지원금과 선택약정 외에 추가적으로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보통 최신 플래그십 모델까지도 30만 원에서 70만 원까지 할인을 더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런 매장을 찾는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가지의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편하고 많은 사람들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곳은 카페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카페에서는 전국에 있는 매장의 위치 그리고 매일매일의 성지 매장의 시세를 표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사려고 하는 단말기가 얼마나 저렴해졌는지 혹은 아직 높은 금액을 유지하고 있는지 pc로 또는 모바일로 언제든 편하게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검색창에

" 휴대폰직방 "

을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보조를 받고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입해 보세요

여기까지 아이폰13 프로 색상/ 가격/ 배터리/ 카메라/ 스펙 (pro) 알아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