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맥스 중국 직구 듀얼심 (나노심) 가격 구입 방법

이번 아이폰14 제품의 경우 미국판 제품은 eSIM 만 탑재를 하면서 발빠르게 해외판 아이폰을 구입하고자하는 유저들의 발길이 홍콩판 그리고 중국판으로 옮겨지고 있는 모양새다. eSIM 만 제공하는 미국판 아이폰의 경우 해외에 나갔을 때 로밍 유심 문제도 발생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 듀얼 나노심을 탑재한 제품을 꾸준히 구입해서 2개의 유심을 연결해 사용했던 유저들은 eSIM 이 들어간 것에 대해 국내 통신사들이 별도 요금제를 채용한 것도 납득이 어려운 요소중 하나다.

홍콩/중국판 아이폰 14 (모델번호) :Model A2884

홍콩 중국판 아이폰 14 플러스 (모델번호):Model A2888

홍콩 중국판 아이폰 14 프로(모델번호):Model A2892

홍콩 중국판 아이폰 14 프로 맥스(모델번호)Model A2896

현재 알려진 홍콩, 중국판 아이폰 14 시리즈에는 듀얼 심 (Dual SIM - nano-SIM) 이 들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기존 처럼 나노심 + eSIM 형태의 아이폰13 미니가 아닌 듀얼 나노 유심을 채용했기에 2개의 물리 유심을 이용한 회선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홍콩및 중국판 모델을 구입 해야 한다.

그동안 홍콩 직구나 해외 직구의 경우 굉장히 비싸게 판매가 되고 있었기에 듀얼심 하나만 보고 구입을 하기엔 조금은 망설여 지곤 했지만 이번 아이폰14 시리즈의 경우 환율 영향으로 가격 상승과 함께 중국 아이폰14 시리즈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를 했다.

큐텐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이폰14 시리즈 중국판 제품의 가격대를 보면 국내 정식 판매되는 제품과 비교하면 생각보다 큰 폭의 차이가 없다. 대략 쿠폰 적용하면 가장 저렴한 아이폰14 일반 128Gb 모델의 경우 쿠폰에 따라 130 정도에도 구입이 가능하다. (국내 아이폰14 128GB 125만원), 여기에 관부가세 포함된 가격이고 추가로 들어가는 금액이 없는데다 9월 18일 배송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에 국내 정식 출시 가격과 큰 차이 없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아이폰14 시리즈 /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 / 아이폰 / 중국내수용 / 관부가세포함 / 무료배송 / 9월 18일 배송예정:휴대폰/스마트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qoo.tn

환율이 많이 올라 해외직구에서 현재 계속 손해를 보고 있는 것과 달리 환율로 인해 오히려 아이폰14 시리즈 구입을 혜택을 받고 있는 셈이다. 국내와 직구 상품의 가격 차이가 불과 10만원도 안나는 금액대로 좁혀졌다는 사실이다. 이런다면 국내 제품보다 해외직구가 훨씬 더 매력적인 혜택이다. 무음카메라 + 듀얼 물리심 모두 필요하다면 중국 직구 노려보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