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통화 녹음 기능과 녹음 파일 복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폰에는 통화 녹음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아이폰에서 제공하는 통화 녹음 앱을 이용하거나 외부 프로그램 및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아이폰에서 통화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실수로 아이폰 통화녹음 기능과 함게 녹음 파일이 삭제되었을 때 어떻게 복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의 통화녹음 기능 소개 및 사용법

아이폰에서 통화 녹음 기능을 사용하려면 통화 녹음 앱을 이용할 수 있고, 앱 스토어에서 통화 녹음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TapeACall Pro, Call Recorder - IntCall, Call Recording by NoNotes와 같은 대표적인 통화 녹음 앱이 있습니다.

앱을 선택한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하고 앱을 실행한 후에 전화 통화를 진행하면 통화 내용이 녹음되고 앱에 저장됩니다.

통화 녹음 앱을 통해 저장된 녹음 파일을 앱 내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삭제된 녹음 파일 복구하기

아이폰에서 녹음한 파일이 삭제된 경우, 파일을 복구해야 할 수 있고 아이폰 통화녹음 파일을 복구하기 위해 iMyFone D-Back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iMyFone D-Back는 연락처, 사진, 메시지, 음성 녹음 파일 등 다양한 아이폰 데이터를 손쉽게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삭제된 통화녹음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D-Back의 강점을 말하면...?

·편리하게 사용: 몇 단계 만에 사라진 녹음 파일 복구

·다양한 데이터 유형 지원: 삭제된 녹음 파일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 연락처, 카톡 대화내용 등 24+ 데이터 복구할 수 있음

·대부분 기기 버전 지원: 최신 iOS 17 및 아이폰 15 포함된 모든 iOS 버전 및 모든 아이폰 지원

·주요 기능: 4가지 복구 모드를 사용하면 녹음 파일을 복구해야 하는 필요에 따라 적절한 모드 선택

또는 무료 스캔 기능을 제공하여 원하는 파일이 있는지 미리 파악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D-Back으로 삭제된 녹음 파일 복구의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PC에 D-Back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iPhone 복구 모드'를 선택합니다.

iMyFone D-Back 아이폰 데이터 복구 전문가를 사용하면 손실된 사진, 메시지, 카카오톡/Whatsapp/Wechat/Kik 대화 메시지, 연락처, 노트, 동영상, 통화 기록 등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bit.ly

☝ iPhone 복구 모드 선택

아이폰과 PC에 연결한 후 D-Back에서 데이터를 검색하세요. 이 단계에 파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관련 데이터를 찾은 후에 선택하세요. PC에 데이터를 내려받기 하면 데이터 복구가 진행됩니다.

아래 가이드 영상을 통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

추가 팁

음성 메모를 저장하고 복사하기 위한 가장 좋은 팁은 음성 메모를 저장한 후에 백업 기능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입니다.

아이클라우드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손쉽게 백업할 수 있으며, 복구 과정도 간편합니다.

따라서 음성 메모를 만들었다면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고 관련 백업을 통해 음성 메모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필요할 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통화녹음 기능과 복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통화녹음 앱을 통해 통화를 녹음할 수 있고,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서는 iMyFone D-Back 아이폰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파일을 보호하기 위해 정기적인 백업을 권장합니다.

iMyFone D-Back 아이폰 데이터 복구 전문가를 사용하면 손실된 사진, 메시지, 카카오톡/Whatsapp/Wechat/Kik 대화 메시지, 연락처, 노트, 동영상, 통화 기록 등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