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자급제모델 엘지베스트샵에서 구매하는 방법

역대급 스펙과 기존 모델과 동일한 가격으로 아이폰 14가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같은데 아쉽게도 현재 환율이 너무 치솟아서 기존대비 체감상 더 비싸게 느껴집니다. 출시일 전에 환율이 잠잠해지길 기도하는게 좋겠습니다. ㅜㅠ

아무튼 오늘은 그래서 주변 엘지베스트샵에서 아이폰모델을 자급제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글을 씁니다. 아직 아이폰 14는 정식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식 출시되면 그 때 매장에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다 핸드폰 자급제로 구매해서 알뜰폰으로도 많이 쓰시죠. 기존 통신사 대리점에서 구매하게되면 혹시나 호갱이 되지 않을까 항상 걱정하게 됩니다. 아직 대리점을 통해서 폰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영업에서 조금 자유롭고 싶다면 주변에 있는 LG베스트샵을 방문해서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LG 베스트샵은 대형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입니다. 백색가전은 LG전자라는 말이 있죠? 결혼을 하게되면 다들 한번씩 들러보게되는 매장입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도 아이폰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직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은데 저는 이곳이 조금 더 신뢰가 간다고 생각합니다.

엘지 베스트샵은 기존에는 통신사 폰만 팔았었는데, 7월부로 자급제폰도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일부 매장만 자급제로 판매했었는데 이제는 아이폰 취급 매장이라면 어지간해서는 다 자급제 아이폰을 취급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내용은 제가 직접 아이폰 취급 매장에 전화를 걸어서 확인해본 내용이에요. 저는 강북본점에 전화를 걸어서 판매가 가능한 것을 확인했는데요, 다른 지역 분들이라면 내 집 근처 엘지베스트샵에 전화를 걸어보시고, 자급제로 판매가 가능한지 미리 알아보고 방문하는게 좋겠습니다.

위 사이트는 엘지베스트샵 본사 사이트에요. 내 집 근처 매장을 알아보는 기능으로 주변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 보시면 필터가 있는데 매장 옵션에서 아이폰판매점을 누르시고 판매가 가능한 매장인지 우선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에 방문하기전에 전화를 걸어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엘지에서 이러한 정보를 홍보를 제대로 안하는건지 아직 많이 알려지지가 않았습니다. 앞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내용은 제가 기존에 작성한 estie.net의 리뷰글을 참고하여 올렸습니다.

에스티에서 가전/가구 등 혼수 새집꾸미기 위한 견적을 쉽게 만들어보세요.

www.esti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