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기] 아이폰 맥세이프충전기 추천

이렇게 컴팩트하고 편리한

무선충전기+휴대폰거치대가 있다니!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한번에!

아이폰 충전단자 부분이 고장나서 모든 충전을 무선으로만 해야하는 상황! 그래서 아이폰 무선충전기가 직장에 하나, 차에 하나, 집에 하나 두고 충전하고 있다. 그런데...집이 2층이다보니 1층에서 충전하다가 자기 전에는 또 2층으로 충전기를 가지고 올라와서 자면서 충전하고 있던 상황~

이런 불편함은 뭐 감수할 수 있는데...문제는 1박 2일로 출장을 가거나 할때...남들은 충전기 하나 딱 챙기면 되는데...나는 넙적하고 큼직한 무선충전기까지 챙겨야하는 상황~ 그리고 버스 안에서 무선충전기로 충전을 할라치면 보조배터리에 큼직한 무선충전기를 연결해서 충전해야함 ㅋㅋㅋㅋㅋㅋ그저 웃지요..

그러다가 알게된 아이폰 맥세이프 액센 무선충전기!

아름답고 세련된 디지털 신기술, 멀티 고속무선충전기, 맥세이프 지원, 무드등지원에 에어팟, 애플워치까지 충전가능한 3in1이라는 것! 이름하여 액센 A131! 아이폰 버전과 갤럭시 버전이 각각 존재한다.

근데,,,, 이 모든 기능을 뛰어넘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작고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

박스부터가 옆으로 넓은게 아니라 작고 귀엽다! 중량도 213g밖에 되지 않고, 심지어 출력 전압도 좋다. 나를 비롯한 대부분의 아이폰 유저들은 애플워치와 에어팟, 아이패드까지 풀 애플을 사용할텐데~ 그렇다면 이 멀티 고속 충전기 하나로 왠만큼 다 커버가 가능하다.

내 주먹보다는 큰데, 왠만한 성인 남성 주먹만하다고 해야할까? 진짜 작고, 스마트폰 충전부와 애플워치 충전하는 부분이 탁탁 접히다보니 가방에 넣고 다니기 너무 좋다.

사용설명서도 있는데 가볍게 패스~하고 일단 써보기 ㅋㅋㅋㅋ1초도 못참겠음!

구성은 엄청 단순하다. 충전기와 충전선! ㅋㅋㅋ맥세이프 지원됨!

이힛~ 게다가 무드등 기능까지 있어서 밤에도 분위기나고 좋다!

강력한 마그네틱으로 흔들림 없이 잘 고정되고, 심지어 난 맥세이프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잘 붙어있는다. 충전도 엄청 잘됨!

LED충전 표시 무드등으로 분위기도 살릴 수 있고, 버튼을 누르면 무드등 색도 바뀐다.

한번 누르면 변화하는 색, 한번 더 누르면 흰색, 한번 더 누르면 무드등 끄기! 침대맡에 두고 사용하는데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꽤나 유용하다.

가로, 세로 360도 방향조절이 가능하고, 45도 시야각이여서 거치대 대용으로 충전하면서 사용하기 좋다.

진짜 자석이 짱짱해서 맥세이프 아닌데도 45도로 기울였는데 이렇게 탁 달라붙어 있다. 물론 케이스가 얇기도 하지만 말이다. ㅋㅋ

이렇게 열면 에어팟 충전하는 부분도 등장한다~ 내 아이팟은 지금 직장에 있는 관계로 충전은 패스~

이 뒷부분을 열면 에플워치 충전하는 곳이 나온다.

오~ 진짜 컴팩트 하면서도 알찬 무선충전기라고 본다.

애플워치 부분을 접어둔 모습과 열은 모습! KC인증을 완료해서 안심하고 사용가능하고, 논슬립패드라 밀리지도 않고 아주 바닥에 착~ 달라붙어 있다.

가볍고 작은 미니멀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스크가 한방에 정리된 느낌이 들고 가방에 쏙 넣어다니기도 좋아서 요즘 아주 최애 아이템이다. 실제로 지난주에 1박 2일 연수 다녀왔는데 그때도 가지고 갔다. ㅋㅋㅋ

충전도 빠른 편이고, 충전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불이 빠르게 깜빡깜빡거려서 문제를 인지하기도 좋다.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유저들은 각각 충전기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선 하나로 한방에 해결가능한 점도 좋고, 심지어 동시 충전도 거뜬하다!

[액센코리아] 액센(Axxen) 브랜드의 제조사로 컴퓨터와 휴대폰 관련 주변기기를 제조 판매사 입니다.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