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사진 동영상 복구, 아이폰 삼성 LG 스마트폰 먹통 고장 전원이 안 켜질때 방법

고장으로 전원이 안 켜지는

삼성 LG 스마트폰에서

사진 동영상 복구가 필요하다면

안녕하세요~ 휴대폰 데이터 복구 명가 포렌텍입니다. 이제 가을로 접어들면서 제법 날씨도 선선해지고 활동하기 좋아졌습니다. 태풍 때문에 걱정한 날도 있었지만요. 추석도 있어서 가을은 항상 풍요롭다는 생각이 드는 계절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여름철 장마나 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스마트폰에 문제가 생겨서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비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떨어뜨리면서, 물에 빠지거나 파손에 의한 충격으로 휴대폰 전원이 안 켜져서 오시는건데요.

[핸드폰 먹통 데이터 복구]

대부분 스마트폰 메인보드까지 문제가 생겨서 방법을 찾다가 오실때입니다. 스마트폰에 문제가 생기면 일반적으로 삼성이나 LG 아이폰 서비스 센터를 찾아가게 되는데요.

점검을 통해서 전원부나 액정 수리만으로 문제 해결이 될때도 있겠지만요. 물에 빠지거나 파손 충격으로 스마트폰 먹통 등의 고장난 경우라면 내부 메인보드 라는 중요 장치에 문제가 생길때가 많습니다.

[메인보드 고장 휴대폰 데이터 복원]

이런 경우, 대부분의 서비스 센터에서 메인보드 교체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데요. 이때 발생하는 문제가 스마트폰에 저장했던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하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증거로 사용할 카카오톡 문자 녹음 파일등이 스마트폰에 저장된 경우도 있을테고요. 소중한 사진 동영상이 저장되 있을때도 많은데요.

[고장 스마트폰 갤러리 사진 동영상 복원]

스마트폰보다 중요한 데이터를 서비스 센터에서도 복구하는게 불가능하다는 말을 듣게 되면, 매우 상심을 하실때가 많은데요.

아직 포기하기는 이른게, ForenTek을 통해서 이런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의 중요 데이터를 복구 가능할때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을 수리하는 개념이 아니고 내부에 저장됐던 카톡 문자나 사진 동영상 데이터를 추출해 내는 방법으로 데이터 복구 작업이 이뤄지는건데요.

[고장폰 사진 동영상 추출]

스마트폰 상태에 따라서도 성공 가능성은 달라지지만요. 현장에서는 이렇게 고장난 아이폰이나 LG 삼성 스마트폰의 데이터 복구가 될까 하는 상태에서도 카톡 문자 증거나 사진 동영상 등 중요 데이터 복구를 성공할때는 많습니다.

[고장난 아이폰 데이터 복원]

그렇잖아도, 이번에 강력한 태풍인 힌남노가 지나가고 나서 침수나 고장으로 전원이 안 켜지는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를 의뢰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바람속에 우산 잡기도 힘든데, 전화나 카카오톡을 보내다가 스마트폰이 미끄러지면서 떨어져 파손되거나 물이 들어간 상태로 오셨던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고장 스마트폰 사진 복구]

기억에 남는 분이 계셔서 사례로 담아봤는데요. 이분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셨는데요

바람속에 우산 잡기도 힘든데, 급하게 전화를 받다가 스마트폰이 미끄러지면서 떨어져 충격으로 액정이 파손되면서 액정 틈으로 물이 들어간 상태로 오셨습니다.

[전원 안 켜지는 먹통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 복구]

서비스 센터는 방문을 했었지만, 메인보드 고장이라는 판정을 받은 상태였고요. 갤러리 사진 동영상 등 어떤 데이터도 복구가 불가능 하다는 말을 듣고 ForenTek을 안내받고 서둘러 오셨던 경우였는데요.

고장난 스마트폰은 다시 사면 그만이지만, 안에 저장했던 데이터중에 고인이 되신 부모님 사진 동영상이 너무 소중한거라고 어떻게든 갤러리 복구를 해 달라는 요청이였습니다.

[안켜지는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

스마트폰 Cover를 열고 상태를 보니 이미 수리를 통해서 데이터 복구를 하는건 불가능한 상태로 보였고, 메인보드에서 Data 저장과 처리를 하는 Chip의 MR(Memory Remover)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상당 시간이 걸렸지만, 고장폰 데이터 복구 작업을 통해서 다행스럽게도 메인보드 상의 Memory Data 에 접근이 가능했고 갤러리 사진 동영상 복구까지 깔끔하게 할수 있었는데요.

[갤러리 사진 복구 결과]

고장난 휴대폰 사진 동영상 복구는 매우 절실하지만 포기 상태로 오실때가 많아서, 성공을 하게 되면 그 기쁨도 몇배로 크게 느껴질때가 많습니다.

참고로, 고장폰 사진 동영상 복구를 할때 Chip MR 은 마지막 데이터 복구 방법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때도 Chip Off 된 Memory 상태에 따라서도 복구 성공은 달라지게 됩니다.

[물에 빠진 고장폰 사진 동영상 복구]

스마트폰 먹통 고장으로 전원이 안 켜질때는 관리할때도 충전이나 전원 켜보는 시도는 위험한데요. 메인보드에서 전압 전류 조절이 안 되기 때문에 데이터 저장 메모리까지 2차적인 전기적 충격이 가면서 영원히 데이터 복구가 불가능해 질수도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메인보드 고장휴대폰 자료 찾을때]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 복구부터 카카오톡 문자 복원까지 중요한 데이터를 삭제하고 복구를 할때는 많지만,

전원도 안 켜지는 고장나고 깨진 스마트폰에서도 중요 데이터 복구가 된다는 사실은 많이 모르는데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옛날 2G 폴더폰이 고장나더라도 데이터 복구가 이뤄질때는 많습니다.

어떤 상태라도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를 해 보고 결과가 나올때까지는 끝난게 아니라는점 참고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신 내용들이 이해가 가셨는지요?

서울, 인천, 세종, 평택, 수원 전국 어디라도 스마트폰에 문제가 발생하면, 디지털 포렌식 전문 업체인 '포렌텍'을 찾아 물어봐 주시기 바라며,

궁금한 내용들은 하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서식 다운로드 HOME > 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Total 4,531건 1 페이지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531 워치 음성녹음 박현수 09-02 3 4530 Re: 워치 음성녹음 최고관리자 09-05 1 4529 카카오톡 만료된 파일 복구 가능여부 문의드립니다 이다 08-26 2 4528 Re: 카카오톡 만료된 파일 복구 가능여부 문의드립니다 최고관리자 08-27 1 4527 통화내역 최소연 08-23 3 4526 Re: 통화내역 최고관리자 08-24 1 452...

www.forentek.co.kr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성로185번길 15 호은빌딩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