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무선이어폰 최강자 QCY #T-13 #언박싱에서 #실사용까지 #내돈내산 #아이폰xs

안녕하세요. 무역왕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잘 사용하던 QCY-T1S 라는 무선이어폰이 고장나게 되어서 새로 구입한 QCY-T13app 이라는 제품의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불철주야 일하고, 공부하고, 놀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제 이야기 같네요 ㅠ) ...

blog.korea-iphone.com

2019년 4월에 구매해서 블로그 포스팅까지 했던 QCY-T1S... 정말 블로그 초기에 작성했던 포스팅이 있네요;;

약 3.5년 동안 사용하면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았던 부분만 제외하면 정말 만족했던 제품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충전이 되지 않으면서 결국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동일한 제조사에서 나온 제품으로, 확실히 다양한 디자인적인 부분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버즈, 에어팟을 따라하는 디자인에서 점차 다른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아서 반갑기도 하네요.

블루투스 5.1을 지원하며, 에어팟 처럼 터치버튼이 있어서 여러가지 기능을 터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있지만, T-13을 구매한 이유는 다름아닌 가격이죠!!

쿠*에서 현재 19,000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가성비가 넘쳐흐르는 모델입니다. 예전처럼 직구해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정식으로 수입되어 한글이 지원되는!! 많은 발전이 있었네요.

그러면 얼마나 많이 좋아지고, 변화했는지 보겠습니다!!

구성품은 기기 충전기+이어폰, 이어팁, C타입 충전선, 설명서로 단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기에 스크레치가 나지 않도록 비닐이 씌워져 있습니다.

C타입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서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충전이 가능하겠네요.

쉘형태의 케이스라서 크기도 크지 않으면서 디자인적으로도 상당히 깔끔하네요. 케이스 덮개를 닫을 때도 탁탁!!

제품의 형태는 요즘 나오는 무선이어폰들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는데, 기존 사용했던 제품이 블랙이라 이번에는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충전단자가 있는 부분에는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서 꼭 사용하기 전에 스티커를 제거해주세요. 안 그러면 충전이 안됩니다~

이어폰의 페어링하는 방법도 자세하게 한글로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죠. 저는 아이폰xs 에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연결도 끊김없이 구동이 잘 되더라구요.

C타입 충전포트라서 충전이 아주 편리합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켜주시면 사용가능한 기기목록에서QCY-T13 을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양쪽이 다 페어링 되어서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QCY는 다양한 기능들을 커스텀화 할 수 있도록 QCY라는 앱을 개발해서 배포하고 있어서, 에어팟처럼 기능들을 세분화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 구매하게 된 무선이어폰 QCY-T13 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에어팟, 버즈와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QCY-T13 으로 꼭 구매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