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핸드폰 교체 맛집! 너무 친절한 성지 후기, 아이폰 기변/상담 너무 좋은 매장~!! 추천요!

안녕하세요? 어화 둥둥입니다. 오늘은 저희 오래된 친구였던 아이폰 12Pro와 작별 인사하고 아이폰 15 pro로 기변 한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회사 근처에서 가깝고, 리뷰도 기본적으로 너무 좋아 가게 되었습니다. ^^ 바로 ‘성지요 동백점’입니다. 🥳🥳🥳

📍위치는요, 용인시 기흥구 동백 3로 11번길 3, 동백역 타워 1층 107호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3로11번길 3 동백역타워 1층 107호

⏰영업 시간은 기본 10시에서 20시이고요. 일요일만 11시에서 19시네요. 참조하셔요~!!

건물 외근은 에 나온 것처럼 똑같고요. 아주 깨끗한 내부를 자랑한답니다.~!! 처음에 들어갔을 때 카페인 줄~!!!

🅿️주차는 건물 지하에 있으니 네비 찍고 가셔요.!

바꾸기 전에 먼저 사양을 비교해 봤어요. 아이폰 14Pro 도 봤지만, 15 Pro와 가격차도 얼마 안 나고 사장님의 설명 들으니 15Pro로 할 수밖에 없었음요.ㅎㅎ 설명 굳~!!

그래서 지금 사용 중인 아이폰 12Pro 와 기본 비교를 했어요. 현재 기기값을 안내서 통신 요금이 저렴해서 좋았지만 2년이 지나서 배터리 성능 등, 너무 떨어져서, 바꿀 수밖에 없다는.ㅠㅠ

그 심정 다들 아시죠?ㅎㅎ

사이즈는 비슷하네요. 0.1 cm 차이 실제 2개를 겹춰 봐도 비슷하더라고요. 근데, 프로모션 기술 침 상시 표시형 디스플레이가 일단 다르고요.

코어는 A17 칩으로 3단계나 높아졌고, 4코어에서 6코어로 변경되었네요. 그럼 당근 빨리지겠죠?ㅎㅎ그리고 사진도 초고해상도 사진에 초점 및 심도 제어하는 기능이 추가되었고요.

무엇보다 동영상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이 올라가서, 23시간이 되었네요. 🙏

소재도 그 어떤 글라스보다 견고하다네요. 드롭 테스트라도 해봐야 하나요?? 노노. ~!!

마지막으로 무게는 2g 줄었지만, 체감하기로는 확실히 기존보다 가벼워 진 듯 느낌입니다. 센서들이 개발되고, 향상되니 기능은 올라가고, 불필요한 부품들은 빼니 가벼워진 듯합니다. 🧑🏻‍🚀

점심시간에 직장동료와 미리 예약하고 매장 방문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저의 상황에 맞게 추천해 주시네요. 요금제로 할인받는 게 좋은지, 기기 할인으로 할인받는 게 좋은지 등 너무 자세하게 말씀해 주셨고요, 빠르게 제가 원하는 색깔도 주변 매장에 수소문하셔서 연락 주셨네요.~!! 보험도 분실은 빼고 파손보험만 넣었습니다. 저는 한 번도 분실하지 않아서 아깝다고 하시니, 이런 분들은 파손만 하셔도 된다고 하시면서, 맞춤 상담을 해주셨어요.굳굳~!!

그리고 아래 뇌물도 주셨구요.+ 와이프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기와 키친타월도 주셨네요.🥳

동일 제품을 와이프는 정가에 주고 사용하고 있지만, 저는 너무 할인도 많이 받고, 원하는 색깔로 받아서 현재 잘 쓰고 있습니다. ㅋㅋ아래는 계약서 인증입니다.

잇님들중에 기변이나 신규 개통을 생각하고 있다면 여기 한번 가보셔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일 처리도 빠른 '성지요 동백점'을 추천합니다. 지금도 아이폰 15 Pro를 잘 쓰고 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성지요동백점 #용인핸드폰맛집 #용인핸드폰 #핸드폰기변추천집 #아이폰15pro #아이폰12Pro #용인핸드폰교체추천매장 #동백핸드폰매장추천 #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