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7 액정 교체 및 배터리 교체 후기 및 가격 비교 - (부모님들이 만족하는 아이폰 수리점)

안녕하세요 세이프 픽스입니다.

저희가 가게를 오픈한 지도 2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처음에 가게 등록을 하고 과연 저희 가게를 어떻게 알고 찾아오실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감격스럽게도 검색하고 찾아 주셨어요.

초창기에 찾아주신 고객님들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아이폰 7 배터리 액정 교체 비용은?

수리 전 가격 비교도 하고 정품 자재를 사용하는지도 궁금하고... 또 공식 센터에서 받는 게 안전하지 않을까? 하고많은 의심과 걱정이 드실 거예요.

사설 수리 업체를 알아보기 전에 먼저 애플 케어 센터에서 핸드폰 기종과 수리하실 항목을 입력한 후 견적을 한번 내어보세요.

iPhone 수리가 필요하신가요? 서비스 옵션, 보증 유형별 비용 및 소요 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support.apple.com

아이폰 7 배터리 액정 교체 비용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아이폰 7의 경우 배터리 교체 비용은 10만 원입니다. VAT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하네요!

디스플레이 손상의 경우 일괄적으로 209,000원의 가격으로 견적이 나왔습니다.

아이폰7의 경우에는 최신 기종이 아닐뿐더러 이미 약정도 끝났거나 끝나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30만 원이 넘는 수리 비용을 들이면서 고쳐야 하나라는 갈등이 생기실 것 같아요.

최신 모델이 아니라 큰돈을 들여 수리하는 것이 고민일 때 사설 수리 업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리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7의 경우 공식 수리센터에 비해 1/3 정도의 가격으로 수리하실 수 있으세요.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해서 수리 실력이 애플 서비스 센터에 비해 떨어지거나 부품들을 정품을 사용하지 않는다거나 그럴 일은 없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세이프 픽스는 고객님 앞에서 확인시켜 드리고 수리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까요~

저희 수리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중 아이폰을 사용하는 자녀를 둔 부모님이 자주 찾아주시는데요.

어제도 따님의 아이폰7 액정과 배터리 교체를 예약을 해주신 아버님께서 직접 방문을 해주셨어요.

파손된 액정과 배터리 성능치가 미달로 교체 문의가 들어온 아이폰 7입니다.

아이폰7은 실제로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인기가 좋은 모델이에요. 디스플레이가 작고 모서리가 둥글어서 그립감도 좋아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아이폰입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 성능치가 80% 이하로 내려가면 배터리 소모가 빨라 교체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아이폰7 액정 배터리 교체 과정 및 비용

아이폰7 정품 배터리 교체 과정

아이폰7 정품 액정 교체 과정

"세이프 픽스는 정품 액정과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아이폰 SE 시리즈부터 아이폰 8 시리즈까지는 액정 교체할 때 지문인식과 상단 스피커를 새 액정에 옮겨줘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지문인식을 떼어내다가 실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수해서 고장 나게 된다면???!!

안타깝지만 지문인식 기능은 영원히 못쓰게 되어요.

그래서 숙련된 기술자에게 액정 교체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분 정도 걸려서 아이폰7의 액정과 배터리 교체 작업을 모두 끝냈습니다.

비용은 애플 공식 센터에 비해 1/3 정도의 가격으로 수리하셨어요.

아이폰7 배터리 액정 교체 후기

수리를 마치고 돌아가신 아버님이 후기를 바로 작성해 주셨는데요. 저희 오픈 이벤트 기간이라 마침 가격도 저렴하게 하시고 결과물도 만족하셔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지난주는 특히나 학생 자녀들을 두신 부모님들이 직접 찾아오셔서 꼼꼼하게 질문도 하시고 수리 과정도 지켜보시기에 많이 긴장되었던 한주였어요.

이렇게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뷰 하나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이프 픽스가 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53길 13 래미안상가 402-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