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번호이동으로 아이폰15 가격 할인 체크! 추가 보조금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번호이동, 기기변경의 차이를 알아보며 아이폰15 가격을 낮춰 보다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점점 스마트폰이 비싸지기 시작하면서 할인에 대해 정보를 모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할인이 적어 여러 방법을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아이폰15 번호이동 할인과 공시, 선약 할인 그리고 많은 분들이 모르고 지나친 성지보조금까지 받아 훨씬 이득보고 아이폰을 개통하는 팁을 드려볼테니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목차

1. 번호이동, 기기변경 의미 알아보기

2. 공시지원금, 추가 할인 확인하기

3. 성지에서 이중할인 받으러 가기

1. 번호이동, 기기변경 의미 알아보기

우선 SKT 번호이동을 알아보시는 분들, 오늘 처음 접하신 분들을 위해 개통유형인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번이와 기변 이 두가지 용어는 통신사를 선택할 때 등장하게 됩니다. 개통유형이라고도 하는데요.

우리가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를 그대로 유지할 수도 있고 또는 다른 통신사로 변경을 할 수 있어요. 이때 기기변경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모델만 변경하는 것이며, 번호이동은 스마트폰을 변경하며 다른 통신사로 옮기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보통 그냥 기기변경보다는 SKT 번호이동이 혜택이 큰 경우가 많아요. 통신사 입장에선 경쟁사에서 새로운 고객을 데리고 오는 것이니 아이폰15 번호이동 시 기기값을 더 할인해주려고 하죠.

기존 통신사에서 결합할인이나 멤버십 혜택등을 잘 활용할 때라면 고민이 되겠지만 잘 이용하지 않는다면 아이폰15 가격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번호이동을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2. 공시지원금, 추가 할인 확인하기

이렇게 번호이동, 기기변경 의미를 알아보면서 아이폰15 번호이동으로 더욱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다음으로 통신사를 통해 약정을 거어 스마트폰을 개통할 때 받을 수 있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할인을 알아볼게요.

공시지원금은 아이폰15 가격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기값 할인으로 통신사에서 요금제,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결정한 만큼 할인을 받아볼 수 있어요. 선택약정할인은 월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도로 두가지를 비교해 더 큰 할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아이폰 15 기본형을 기준으로 최대 50만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어요. 최신 모델 임에도 공시지원금이 잘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공시지원금에 추가 할인을 받는 방법이 따로 존재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성지를 통해 성지보조금을 받는 방법입니다. 성지는 스마트폰을 두 번 할인해주는 곳으로 공시지원금에 성지보조금 최대 70만원까지 기기값을 한번 더 할인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부담스러웠던 아이폰도 성지를 통해서라면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죠.

3. 성지에서 이중할인 받으러 가기

이런 성지를 통해 아이폰15 가격을 낮추고 싶다면 우선 성지카페 나알지를 통해 성지에서 판매되는 스마트폰 할인가와 성지가 위치한 자세한 주소, 성지 좌표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해요. 성지는 비밀리에 운영되고 있어 정보를 모아야만 방문해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나알지를 통해 첫번째로 확인해야할 것이 있다면 바로 성지시세표가 있어요. 성지시세표는 스마트폰 모델, 통신사, 개통유형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요. SKT 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얼마나 할인차이가 나는지 그리고 내가 원하는 아이폰15 번호이동으로 성지에선 얼만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따져볼 수 있습니다.

지역 성지시세표를 찾아보며 집 근처 성지를 쉽게 알아볼 수 있고 또 여러 곳의 성지시세표를 따져보면서 가장 저렴하게 폰을 바꿀 수 있는 나만의 기회도 만들어볼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성지시세표, 아이폰 가격을 찾았다면 다음으로 성지좌표를 요청해보세요. 댓글 또는 쪽지로 요청하게 되면 답장을 통해 자세한 주소를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오늘 글을 통해 처음으로 성지를 알게 되었더라도 성지카페 나알지에 공유되는 성지 꿀팁과 성지 후기를 살펴보신다면 앞으로 아이폰, 갤럭시 할 것 없이 최신 플래그십 모델도 부담없이 개통하실 수 있을 거예요.

P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