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 스펙 가격 할인법

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 및 스펙 가격 할인 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5 pro max 색상은 내추럴 티타늄 블루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블루랑 화이트를 좋아하는데요 제일 인기가 많았던 것은 화이트 컬러입니다.

그런데 제가 사전예약하려고 했더니 물건이 다 소진이 되어서 개인적으로 아쉬웠습니다.

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를 시작하면 일단 제품 포장의 상태를 보면 환경 보호를 위한 심플함을 자랑합니다.

굉장히 단순하게 포장이 되었는데요 apple 답지 않게 이렇게 심플하게 포장이 되었나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개봉을 시작하면 포장 씰이 박스 뒤쪽에 있을 거예요 씰을 천천히 제거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테이프가 붙여진 부분을 뛰고 나면 남는 테이프 자국이 굉장히 불편할 때가 많았습니다.

근데 포장지를 따로 사용할 게 아니라면 특별히 다시 사용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그냥 마구잡이로 뜯어도 상관없습니다.

일단 사진은 제가 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 찍으려고 급하게 찍느라 박스를 푸는 과정까지는 스킵이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킵 돼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다음에 구성품은 iphone 15 pro max 그다음에 새로 바뀌어서 나온 USB -C 그다음에 C 케이블과 apple 스티커 유심 핀 등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심플한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불편한 점이 있다면 단자 같은 경우에는 USB-C 2.0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프로 모델은 3.0인데요 아무튼 외관 컬러를 솔직히 실물로 봤을 때 느꼈던 점은 색이 화사하지는 않았다는 거예요 아이폰 15 일반을 보면 알겠지만 컬러감이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그리고 최초의 USB C 타입과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이 되었는데요 직접 실물로 보고 만져봤는데요 굉장히 가벼운 체감이었는데요 일부로 바닥에 몇 번 던져봤는데 깨지지 않아서 놀랬습니다.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아이폰 15 pro max 내구성이 더 강해지고 가벼워졌다는 말을 들었는데 사실이었습니다.

처음에 개봉하고 나서 직접 휴대폰을 들어봤을 때 가벼워서 떨어트리면 금방 파손되겠다 조심하면서 써야겠다는 생각이 강했는데 실제로 제가 영상에서 실험하는 영상을 보기도 하였고

몇 번 활용을 해봤는데요 굉장히 놀랐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색깔은 제 개인적인 느낌에는 일반보다는 색이 진한 편이었지만 좀 더 색상톤이 어두워서 어른들이 쓰기에 좋겠다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립감도 좋았고 블랙 같은 경우에는 진한 그레이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color가 어두워서 저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에 맞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iphone 시리즈에 다이내믹 아일랜드 디스플레이가 적용이 되었고 더 커진 카메라 크기가 저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 사진을 찍을 때 친구의 아이폰 15 pro max 사진을 빌려서 찍었는데요 보면 알겠지만 화질이 굉장히 좋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에 대해서 알아봤다면 그다음에 스펙에 대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PEC에 대해서 알아보면은 휴대폰의 프로세서 즉 AP라고 하여서 두뇌라고 불리는 중요한 부품이 있는데요 이 비분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때 속도를 좌지우지하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의 성능이 무려 apple A17 PRo Apl1v02로 되어 있어요 2세대 초광대역 집으로 되어 있으며 메모리는 256 / 512 / 1 테라바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규격 내장 메모리로 되어 있으며 디스플레이는 6.7인치 19:5:9 비율에다가 2796 x 1290 슈퍼 레티나 XDR 그리고 디스플레이와 멀티 터치 지원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다음에 규격 사이즈는 76.7 x 159.9 x 8.25 mm 에다가 무게 중량은 221g 이예요 무게 중량이 이렇게 되어 있어서 무거운 줄 알았는데 단순히 저의 체감일 수 있지만 하나도 무겁지 않았습니다.

배터리는 내장형으로 4,422mah으로 되어 있어요

그다음에 저렴하게 사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성지 핸드폰 매장에서 개통하는 방법인데요

성지는 최신폰을 무려 30~7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게 가능한 이유는 보조금을 추가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보조금이란 단말기를 파는 사장님의 수당 중에 일부를 제공받는 것을 의미하며 이걸 받으면 어떤 종류의 단말기라고 하여도 300,000 ~ 750,000원 감면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검색 창에 " 배달의 시세 " 카페 검색을 한 다음에 가입을 하면 시세표와 좌표를 모두 공유를 받을 수 있으며 공유 받은 대로 방문을 하면은 어떤 종류의 기종이라고 하여도 300,000 ~ 750,000원 할인받아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pro max 기종도 30만 원에서 많게는 70만 원까지 제공을 받아서 구입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jd

[jd

아이폰 15 pro max 개봉기 스펙 가격 내용을 모두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