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와이즈 Likewise 아이폰 보상판매 후기
아이폰13프로로 바꾸고 나서 원래 쓰던 아이폰을 어떻게 처분할까 하다가 당근에 올렸었다.
남편꺼는 한 일주일 뒤에 약간의 에눌을 거쳐서 판매했는데, 내꺼는 딱히 연락이 없었고 연락이 몇개 왔는데 너무 많은 에눌을 요구하는 것들이었다…
그 이유는 #배터리성능 때문이었는데, 75%라서 #배터리교체비용 을 빼달라는 것이었다.
그러던 중… 동생이 알려준 #라이크와이즈 #Likewise Apple Trade In 프로그램!
사이트에 들어가서 제품의 IMEI 번호를 조회하면 자동으로 어떤 기종인지 뜨고, 색상/용량을 선택하면 된다.
쭉쭉 따라가서 최종 제출까지 하면 메일로 신청 내용을 받아볼 수 있다.
화면 깨짐 여부, 제품 깨짐 여부, 카메라 성능 등을 물어보는 항목들이 있고, 그것들에 따라서 나의 #매입예상가격 을 알 수 있는데, 딱히 배터리성능을 체크하는 항목은 없었다!
그리고 몇일 뒤에 받은 택배 상자.
열어보니 아이폰을 보낼 수 있는 키트와 설명서가 배송되었다.
#배송매뉴얼 에 자세히 나와있어서 따라서 하면 쉽게 할 수 있다.
3년 반 정도 사용했지만, 항상 케이스와 강화필름을 붙이고 사용해서 깨끗한 편이었던 나의 아이폰11프로.
보내기 전 주의사항!!!
이렇게 안녕하세요가 뜨도록 초기화를 꼭 해야한다.
(안하고 보내도 업체에서 초기화를 한다고는 하지만, 찝찝하니 직접 초기화를 해서 보내는 것이 좋겠다.)
뽁뽁이에 아이폰만! 넣어준다.
박스나 기타 케이블은 넣지 않아도 된다.
혹시 몰라서 안전을 위해서 집에 있던 뽁뽁이를 깔아서 남는 공간을 없게 해주었다.
박스테이프로 붙이고, 같이 들어있던 #파손주의 스티커를 붙여주고,
시큐리티실 스티커도 붙인다.
이게 떨어져있으면 업체에서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주의!!!
CU편의점 택배는 따로 예약없이 쇼핑몰 접수하는걸로 하면 되니까 편했다.
보내고 몇일 후, 배달 완료가 되었다는 카톡을 받았다.
그리고 또 몇일 후에 예상매입가격 그대로 입금될 것이라는 반가운 메일을 받았다 :)
그리고 다음날 입금됨??
나름 괜찮은 가격에 판매해서 만족스럽다.
아이폰 같은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당근에서 개인간 거래보다는 라이크와이즈 프로그램으로 판매하는것이 더 깔끔한 것 같다?
신청은 여기에서 ⬇️⬇️⬇️
Apple TI is buy-back application owned by Likewize Australia Pty Ltd
appletradein-kr.likewiz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