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출시 임박, 예상 출시일과 스펙 확인하기!

애플이 8월 25일부터 아이폰14의 공개 행사를 알리는 초대장을 발송을 하였는데요. 이번 출시는 작년보다 1주일 정도 빠르게 진행을 하였습니다. 작년 아이폰13 기준으로 보면 한국이 10월 1일부터 공식 사전예약을 진행을 했었고 아이폰13 같은 경우 1.5차 출시국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작년과 같이 비슷한 시기에 출시를 하면 이번 연도 9월 24일부터 공식 사전예약 신청이 진행이 될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아이폰14의 공개는 9월 7일이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14 출시 시리즈 예상

아이폰 14의 모델은 6.1인치 아이폰14, 아이폰14 프로, 6.7인치 아이폰14 맥스, 프로맥스 등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를 할 예정입니다.

출고가 가격은 아직 정확히 공개가 안되었지만 올해 반도체 공급 부족 인플레이션 때문에 출고가 인상이 될 거라고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인가가 없었던 5.4인치 미니 모델의 경우 단종되어 아이폰14 시리즈에서는 나오지 않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14 디자인 스펙 예상

디자인적으로는 상단 테두리 노치를 제거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남아있지만 전면부에 비중을 많이 차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pro 모델 이상 급으로만 스펙적으로 차이를 둘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아이폰14와 맥스에는 기존 아이폰13에 장착이 되어있는 ios15가 탑재가 되고 pro 이상급에만 ios16이 장착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14 시리즈 위젯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면 휴대폰 끈 상태에서도 스포츠 게임, 운동, 차량 공유, 음식 배달 같은 위젯을 잠금 화면에서도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이 특징이고 개성적이면서도 편리한 기능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잠금 화면의 모습 및 작동 방식, 가족 구성원을 위해 도입한 아이클라우드(iClod) 공유 사진 보관함, 소통 방식이 간소화된 메시지 앱 및 매일, 향상된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업데이트된 라이브 텍스트 및 시각 자료를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이 탑재가 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아이폰14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가격이 얼마 일지도 화두인데요.

아이폰14 시리즈의 출고가가 100달러씩 인상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특히 최상위 모델인 아이폰14 프로 맥스의 경우 국내 출고가가 20만원 가량 상승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는데요.

아이폰14 시리즈를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급제폰으로 아이폰14 시리즈를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기존의 이동통신사를 통해 아이폰14 시리즈를 구매하여 사용하게 되면 할부 이자와 더불어 선택 약정이 적용되어 고가의 통신비를 매달 내야 하지만 자급제폰으로 아이폰14를 구매하여 알뜰 통신사를 통해 요금제 가입을 하면 카드사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받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아이폰14를 구입하고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 매달 나가는 통신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고고모바일로 알뜰폰 통신사 선택하기!

자급제폰으로 아이폰14를 구매한다면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야겠죠?

알뜰폰 비교 플랫폼 고고모바일을 통해 나에게 맞는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보세요!

SKT, LGU+, KT 이동통신사 모두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고고모바일 알뜰폰 제휴 통신사]

기본료가 0원인 요금제부터 무제한 요금제까지 통화, 문자, 데이터에 따른 금액대별 요금제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고팩토리의 고고모바일은 집 근처 편의점, 다이소 에서 국민유심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국 1만여개 GS25, 1300개 다이소에서 국민 유심 구매가 가능합니다

알뜰폰 이란?

알뜰폰은 이동통신 이용자들의 통신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알뜰폰 서비스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망을 임차하여, 자체 브랜드로(MVNO)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3사와 동일한 통화품질은 물론 저렴한 통신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의 장점!

1. 3사 통신사 망을 임대해서 사용하므로 이용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요금제 제공이 가능

2. 3사 통신사 망을 임대 사용하는 방식으로 동일한 통화품질 사용가능

3. 모든 통신사 공통의 이동전화 식별 번호(010)사용으로 아무 제약 없이 번호 이동이 가능

4. 기존 단말기 또는 자급제 단말기에서 유심만 교체(개통)후 동일한 통화 품질로 사용가능!

5. SKT, LGU+, KT 이동통신사 모두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망을 이용 가능

고고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세요!

동일 조건의 요금제, 통화 품질은 그대로 통신비는 반값으로 더 이상 비싼 요금제는 쓰지 마세요!

국민 유심 구매/개통 방법

국민유심 구매부터 개통까지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 사용법 어렵지 않아요

영상으로 알뜰폰 국민유심 구매 후 개통 방법 확인해 보세요

ttps://www.youtube.com/watch?v=IQ_bnIOzWIw

고고모바일 - 알뜰폰 비교 플랫폼

www.gogofac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