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감성사진 아이폰4s 카메라도?

안녕하세요. 인스타에 열광하는 대한민국에서 감성 사진이 유행인데요. 언제까지 유행이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가다가는 초창기 아이폰까지 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아이폰4s로 사진 몇 장 찍어봤는데 한 번 구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폰인데요 5년을 넘게 썼는데 액정이 깨져서 사설수리를 받고 아직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옛날 사진들도 있고 추억에 잠기고는 하네요.

제 아이폰4s입니다. 16기가지만 너무 잘 사용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아이폰4s도 감성사진으로 껴주는지 여러분들이 한 번 보고 판단을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시 4s의 시대가 오려나요 ㅎㅎ 만져보니 너무 작고 예쁘고 가볍고... 최고입니다!

이렇게 아이폰4s로 사진을 찍어보겠습니다. 아래부터는 4s로 찍은 사진이니 감성이 있는지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나름 괜찮지 않나요? 근접사진인데 2011년에 출시된 휴대폰치고는 아주 훌륭한것 같습니다.

영웅 거프도 잘 나옵니다. 사진빨을 잘 받는건지...

그리고 밖으로 나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요즘 아이폰 처럼 초점이 금방 잡히는 게 아니라 시간이 걸리는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흔들려도 감성이 묻어 난다면?

오래된 느낌이 좀 나나요? 8년 전 이맘때 쯤 사진 같기도 합니다. 그때 너의 아파트 놀이터에서 기다렸는데 안 나왔더라... 모기 많이 물렸었는데... 다 추억이네요 ㅎㅎㅎ

어둠이 내리운 가운데 작은 조명들이 있습니다. 어둠을 어둡게 표현하는 아이폰4s 감성 기가 막히네요. 그렇죠?

밤에 피는 꽃이 아닌 항상 피어 있는 꽃인데 야간에 찍으니 2011년으로 돌아간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성능 좋은 아이폰은 아니지만 추억이 많이 있는 그런 휴대폰입니다. 옛생각이 나니 늙긴 늙은 모양입니다. 요즘 구형 아이폰 대란인데 4s도 껴주실건가요? 너무 내려갔나요? ㅎㅎ 마지노선이 있다면 아이폰6일까요? 5s는요? 휴 인스타 감성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찍은 사진들도 컴퓨터로 보니 괜찮다고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준수하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