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구 원당 중고폰 오케이중고폰 원당점 저렴하게 아이폰 갤럭시 휴대폰 중고 구매가능

오케이중고폰 원당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778-24 3층 1호지번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701-12 3층 1호

AM 11 :00 ~ PM 9 :00

0507-1359-4172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778-24 3층 1호

덕양구원당중고폰 으로 매장이 큰 곳이 있다고 해서 와봤다.

원당역에서 도보 10분거리내에 위치하고 PAT 건물 3층에 위치한다.

리스쇼핑&원당시장 버스정류장 바로앞 건물이다.

엘레베이터는 없지만 계단이 많지않아서 금방 3층으로 올라오게된다.

3층으로 올라가면 단독으로 매장 하나밖에 없다.

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직원분이 너무나 친절하셨다.

덕양구원당중고폰 은 중고폰 판매 뿐만 아니라 매입도 하고 수리도 가능하다.

액정 필름이나 각종 악세사리도 판매하는거 같았다.

갤럭시, 아이폰 전기종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잠깐 대기하는곳도 편하게 쇼파가 준비되어있고, 이렇게 음료수도 공짜로 주신다.

정말 센스 만점인 덕양구원당중고폰 !!!

갤럭시부터 아이폰까지 정말 다양한 기종들이 있었다.

요즘 아이폰도 그렇지만 갤럭시 또한 별 고사양 기능은 추가되지 않으면서 가격만 높아져서 출시되는 경우가 많아

부담스럽고 만족도가 많이 떨어진 상태이다.

우리남편도 얼마전부터 새로 교체한 배터리마저도 먹통이 되어가서 폰을 바꾸려하는데

이번에 나온 아이폰이 말이 많아서 새로 교체하고싶진 않으나, 전에 기종으로 구매하고싶어도 절판되어 구매가 힘들다.

이런경우는 꺠끗한 중고폰을 찾아서 구매를 해서 마음에 드는 기종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답이다.

남편이 아이폰만 써봤어서 갤럭시도 고민중이던데, 여기에 정말 많은 갤럭시 기종들이 있었다.

가격도 너무 괜찮고 상태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외관으로는 거의 A+ 급만 있는거 같았다.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최대한 상태가 좋은걸로 매입을 하시는편이지만, 간혹 업무폰이나 선불폰으로 쓰시려고 저렴한걸 찾으시는분들도 있어서

저렴한 가성비 좋은 중고폰도 몇개 갖고 계신다고 하셨다.

이렇게 고객의 니즈에 맞게 준비되어있는 덕양구원당중고폰 이다.

아이들같은경우 새폰을 사주기엔 너무 헤비하고, 그렇다고 품질이 떨어지는걸 사주면 자꾸 렉(?) 걸리듯이 버퍼링이 걸린다고 했다.

그래서 첫아이 핸드폰으로 중고폰을 알아봤었는데 , 따로 인터넷에서 중고폰을 알아보고 또 만나서 직접 상태도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너무 싫었다.

그리고 막상보았는데 별로 마음에 들지 않은데 그자리에서 못사겠다고 말하는것도 민망하고

그리고 그 핸드폰의 히스토리를 알수가 없기에 얼마나 잔량성능이 남아있는지 알수도 없어서 위험한 거래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렇게 덕양구원당중고폰 처럼 매장이 따로 있다면 성능도 솔직하게 다 작성이 되어있고 구매하고 나서도 한달안에 문제가 오면

환불, 교환 , 무상 A/S까지 보장이 된다.

아이폰 프로 인데 진짜 새것처럼 보였다. 너무 상태가 좋아서 남편한테 카톡 보내놨음 ㅋㅋㅋ

새거 살바엔 이렇게 상태좋은 중고사서 알뜰폰유심 하면 아주 합리적인 소비가 됨.

실제로 덕양구원당중고폰 오케이중고폰은 중고폰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매입도 가능하다고 한다.

매입도 타업체와 비교될정도로 높은가격으로 측정이 되고, 잔량성능도 체크해주면서 개인정보도 확실하게 삭제가 되어 편리하게 매입을 할수있다.

아이폰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워치도있다. 이건 심지어 케이스까지 전부 다~ 풀장착으로 판매하는 제품이었다.

내가 갔을때는 갤럭시워치만 있었지만 그날그날 시장에따라 상품이 달라지기에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문의하면 쉽고 빠르게 구매가 가능하다.

탭 또한 갤럭시 였는데 너무 상태가 좋아서 첫아이 탭으로 구매하는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아이패드도 들어오는경우가 많아서 아이패드 원하면 연락해서 다시 방문해보기로 했다.

그리고 덕양구원당중고폰 오케이중고폰은 수리도 가능해서 데이터 복구/삭제도 가능한 매장이다.

아이폰 같은경우 정품매장에서 수리하면 말도안되는 가격에 수리를 해야해서 너무 부담스러운데,

여기 덕양구원당중고폰 에서 저렴하게 수리도 가능하니 이용하면 좋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