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에 구입한 아이폰12 프로의 본체를

밀라노에 있는 브랜드 애호가를 위한 역사적인 Apple 지점입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STRA에게 서비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으며 (400 유로 상당의 Apple Watch 잔에 대해서는 292 유로) 전화 응답과 같은 가장 간단한 서비스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15는 응답을 요청하고 회선이 끊기 며 다시 전화를 걸지 않습니다). 제로 평가!… 별 1개 미만은 불가능하지만 고객 서비스는 -5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슈퍼 유능하고 매우 친절한 직원. 많은 상점이 그들의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무언가를 사야 하는 경우 Apple Store에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Apple Store에 도착하면 그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하고 당신이 옳은 선택을 하고 있는지 또는 잘못된 선택을 하고 있는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별 5개 당연히 6개 넣어도…

그들은 약속 시간에 늦었고, 고객을 환영하는 소녀는 가장 "불쾌한" 말을 하는 것이었고, Apple 관리와 교환할 수 있는 전화가 없었습니다(온라인으로 약속을 잡기 전에 너무 많은 질문을 하고 그 다음 나는 놓쳤습니다. 그들은 전화가 없었기 때문에 여행 ...). 커버도 재고가 없어서 못샀어요...완전 실패!… iPhone에서 Applewacht, 노트북에서 수많은 Apple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항상 보고, 만지고, 만질 수 있는 제품으로 가득한 Apple 중독 소비자를 위한 기준점입니다. 전문가, 친절, 고객의 요구 사항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밝고 환영하는 분위기.… 다시는 발을 들이지 않겠다, 지지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