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성지 시세표 가격 출고가 할인 비교하기

아이폰 15 성지 시세표 가격 출고가 할인 제대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5 어떻게

구매하고 계시나요?

참고로 iphone 15 같은 경우에는 출고가 금액이 무려 125 만원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게살 수 있을까 고민이 굉장히 많을거예요 저도 실제로 맨날 스마트폰 약정기간이 끝날떄쯤이면 어떻게하면 효과적으로 개통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아이폰 15 성지에서 사면은 효과적으로 개통할 수 있다는 말을 듣게되었는데요 그떄부터 성지가서 아이폰 15를 30~70 만원 할인 받고 샀었습니다.

아이폰 15 성지가 되게 생소한 단어이실거예요 저도 솔직히 이야기를 하여드리면은 성지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곳인지조차 몰랐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이 매장을 알게되었는데요 일단은 이곳은 skt,kt,lg 유플러스 대리점과 똑같이 단말기값을 감면을 받을수 있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두가지 중에서 한가지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지급금도 같이 제공을 받을수 있는데요 이 지급금을 보조금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보조금이란 기기를 파는 사장님 또는 직원들의 인센티브나 추가적인 수당 중에 일부를 사려고 하는 인간들에게 제공하여주는 것을 의미를 합니다.

이걸 받으면 어떤 종류의 스마트폰이라고 하여도 300,000 ~ 750,000원 할인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걸 받고 구매해서 사면은 어떤 종류의 단말기라고 하여도 싸게살수 밖에 없는데요 아이폰 15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적용이 되는 부분입니다.

아이폰 15 출고가 금액을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28GB

256GB

512GB

1,250,000

1,400,000

1,700,000

아이폰 15 가격은 전작보다 조금 올라서 나왔는데요 금액대를 보면 알겠지만 상당히 높은것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합리적으로 사려고 하면 고생을 꽤나 하게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쓸때 굉장히 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요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구입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고민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었는데요 그래서 현재 많은 얼리어답터들이 출고가를 그나마 합리적으로 사려고 자급제로 개통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자급제로 사면은 장점은 일단 통신회사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스마트폰을 사는것과 같기 때문에 좀더 효과적으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없이 바로 스마트폰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위약금에 대한 제약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리고 또하나는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서 낮은 요금제를 처음에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많은 얼리어답터들이 이 휴대폰을 살때 자급제로 사려고 하고 있는데요 단점 또한존재합니다.

그다음에 문제점에 대해서 또 찾는다면은 여러가지 들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역시 휴대폰 성지 핸드폰 판매점에서 개통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 이유는 스마트폰 성지 판매점은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둘중에 하나를 제공을 받을수 있는데요 단순히 그것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지급금을 제공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이점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을거예요 물론 위에서도 설명을 했지만 iphone 15 합리적으로 사는 비결은 오직 성지에서 사는겁니다.

참고로 아이폰 15 가격 할인을 제대로 많이 받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항상 다들 열심히 찾고 있을 것이라고 보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찾아가면 좋을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은 아이폰 15를 합리적으로 살 수 있는 휴대폰 성지 핸드폰 판매점에 대하여서 알아보면은 여기 찾아가려면 온라인을 통해서 시세표와 좌표를 모두 공유를 받는게 중요합니다.

시세표는 공시지원금과 보조금을 두가지 모두 뺀 최종 감면 값이 숫자로 적혀져 있는 것을 뜻하며 그다음에 좌표는 상점의 위치를 의미합니다.

이두가지 정보를 모두 공유 받을수 있는 곳이 카페 휴대폰 직방입니다.

인터넷 검색 창에 " 휴대폰 직방 " 이라고 키워드를 기입을 하여서 접속을하면 시세와 좌표를 모두 공유를 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래서 성지 내방하면 최신폰을 모두 300,000 ~ 750,000원까지 할인을 받아서 살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성지 시세표 가격 출고가 할인 방법을 모두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