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아이폰 가격비교 하고 사세요.

저는 원래 아이폰을 쓰지 않는 삼성의 안드로이드를 선호하는 유저였어요.

하지만 이번에 우연한 기회로 애플의 아이폰을 써봤는데 생각보다 기능들이 단순하고..

동기화도 잘되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왜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은 아이폰만 쓰는지 알겠던데요!

그래서 좀 괜찮은 아이폰으로 바꿔볼까 싶어서 동네에서 싸게 살 수 있다는 잠실 아이폰 할인매장으로 방문했어요.

리센츠건물에 있어서 더 찾기 쉬웠네요 ㅎㅎ

잠실 아이폰 싼 곳은 바로 시내모바일이에요.

잠실리센츠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장님 얼굴을 그대로~ 간판으로 쓰고 계셔서 진짜 찾기 쉬워요 ㅋㅋ

얼굴을 내걸정도면 진짜 사명감을 가지고 장사를 한다는 말인데...

좀 믿을만 하지 않나요? 그리고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잠실 아이폰 매장은 방문해서 개통하는 분들도 있지만 비대면으로 택배로 받아보는 사람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이미 옆에 출고예정인 많은 휴대폰들이 대기를 하고 있더군요 ㅎㅎ.. 신기하네요...

여기는 한가지 통신사만 하는게 아니라 전 통신사를 모두 취급하고 있어서 SK, KT, LG 전부 개통이 가능하다고해요.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 등 사장님하고 상담을 하고나서 비교견적을 내보고 선택하세요.

휴대폰 개통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제대로된 상담을 받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실 일반 대리점으로 방문하게 되면 영업사원이 어려운 단어들을 막 말하면서,, 말도 너무 빠르잖아요..

그러면 그 사람 페이스에 말려들면서 이미 개통서에 서명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ㅋㅋ

어떤 설명을 들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말이죠. 그래서 결국 마지막에 얼마나 할인이 되나요? 물어보면

월 요금만 딱 이야기해주더라구요...

하지만 잠실 아이폰 싸게 파는 시내모바일 사장님을 달랐어요~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면서 고객에게 더 이득이 되는 쪽으로 상담을 진행해주시는데요.

요금제 상담이나 .. 기기상담, 공시지원금, 선택약정에 대한 상담 등 여러가지 자세하게 설명듣고 개통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잠실 아이폰 싼 곳 찾아서 오는 이유가 다 있는거 같아요!

그만큼 싸기도 하고 사장님 얼굴이 박힌 사은품도 주셔서 왠지 기분좋게 받아서 왔답니다 ㅎㅎㅎㅎ

아이폰이 아니더라도 전기종 휴대폰을 할인해주고 있다고 하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전화 : 0507-1448-3488

카톡 :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145 지하1층 A97호 시내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