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 맥스 케이스 피타카 MagEZ Case 4 맥세이프케이스 리뷰
반갑습니다. Apple 관련 정보 및 소식을 전하는 플레오입니다. 드디어 1년에 한번 찾아오는 애플의 9월 이벤트가 일주일 남짓 남은 가운데 이미 iPhone15 관련 액세서리들은 각 브랜드에서 출시된 상태인데요. 오늘은 깔끔한 블랙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피타카 MagEZ Case 4 기본, 프로형 아이폰 15 케이스를 리뷰합니다.
아이폰 15 프로 맥스 케이스 피타카 MagEZ Case 4 맥세이프케이스 리뷰
아리미드 섬유 사용 덕에 케이스가 얇아 아이폰 본연의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PITAKA 아이폰 케이스인데요. 최근에는 일반 패턴에서 벗어나 다양한 디자인을 시도하는 가운데 아이폰15가 나오기 전에 빠르게 출시된 제품입니다.
가져온 제품은 슬림에 초점을 둔 MagEZ Case4 그리고 조금은 두껍지만 보호력이 좋은 MagEZ Case Pro 4입니다. 각 핸드폰 케이스 간의 매력이 다르기에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데요.
카메라 섬부터 디스플레이 액정 베젤 또한 얇아진 15시리즈인 만큼 어떤 아이폰 15 케이스를 사용하는지가 편의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요. 환경 보호도 신경 쓰는 기업답게 종이 패키징 안에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MagEZ 4 Case를 들여다보겠습니다. 아이폰 12부터 사용된 Magsafe 호환을 위한 맥세이프케이스, 후면에 동그라미 자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매년 핸드폰을 바꾸며 케이스도 함께 교체하고 있지만 관련 액세서리를 부착함에 생폰과 다르지 않게 편하게 사용했는데요. 하단에는 숨겨진 NFC 칩이 있어 피타카에서 제공하는 배경화면, 게임, 음악과 같은 서비스에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높아진 화소수와 함께 렌즈 크기, 높이도 위로 올라온 만큼 바닥에 두거나 들고 다닐 때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된 피타카 아이폰 15 케이스의 메탈 립이 눈에 띄는데요.
맥세이프 케이스 후면 또한 라운딩으로 모서리를 처리한 덕에 더욱 좋은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깔끔한 PITAKA 로고도 함께 보입니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두 아이폰 15 케이스인데요. 먼저 Case4는 버튼부가 노출된 형태입니다. 퓨전 위빙 기술이 적용되어 0.95mm의 얇은 두께와 함께 iPhone 그대로의 모습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려는 목적인데요.
군사 등급을 받은 Pro 아이폰케이스의 경우 모든 버튼부, 모서리가 보호되어 있는 올라운딩 디자인입니다. 너무 두꺼운 거 아니야? 할 수 있지만 그래봐야 1.65mm인데요. 무게는 35g으로 아이폰에 편하게 끼울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폰을 소중히 다루는 편이라 슬림 디자인을 선호하나 사용자에 따라 MagEZ 프로 아이폰 15 케이스도 충분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카본 패턴으로 어떻게 보면 단조로울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사용하기엔 피타카 맥세이프케이스가 유행타지 않고 오래 쓰기 적합한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디자인 2개의 아이폰 15 케이스만 소개했으나 이외에도 다채로운 색상, 패턴, 그림을 담은 케이스도 PITAKA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예약 구매 진행 중이기에 아래 페이지에서 자세한 제품 관련 내용 살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