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iPhone 14용 위성 비상 SOS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14 위성 연결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14 출시 행사에서 위성을 통한 비상 SOS라고 불리는 다가오는 위성 연결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이 도구는 회사의 차세대 전화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휴대폰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애플은 이 과정이 실현되기까지 몇 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그 회사는 지상탑 근처가 아니더라도 위성에 연결할 수 있도록 아이폰 14 기기에 특정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1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14는 금요일에 사전 판매를 시작할 것이며 시작 가격은 799달러라고 애플은 수요일 화려한 연례 행사에서 발표했습니다.

"정지 상태의 기지국과 달리 통신 위성은 지구 상공 수백 마일에서 시속 15,000마일 이상으로 비행합니다. 이 위성들에 연결하려면, 여러분은 하늘이 잘 보이는 바깥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대역폭이 너무 제한적이어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조차 기술적인 도전입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부피가 큰 외부 안테나를 사용하는 값비싼 장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접근 방식이 아이폰에는 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iPhone 14에는 인공위성과 통신하는 데 필요한 내장 안테나가 탑재되어 있으며, 몇 년 전의 부피가 큰 위성 전화와는 전혀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이 전화기에는 다른 서비스 옵션이 없을 때 위성에 연결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전화 위치를 알려주는 소프트웨어가 탑재될 것입니다.

애플 위성 전문가 애슐리 윌리엄스에 따르면, 일단 연결되면, 전화기는 긴급한 도움을 받기 위해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 회사는 사용자가 하늘을 잘 볼 수 있다면 메시지를 보내는 데 약 15초가 걸릴 수 있도록 압축하는 짧은 텍스트 압축 메커니즘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단풍과 같은 것이 방해가 된다면 몇 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텍스트 기반 통신에 사용될 것이며 애플이 텍스트를 전달하기 위해 "릴레이 센터"를 설치했기 때문에 음성 통화만 받는 응급 센터와 통신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사용자가 장시간 하이킹을 하러 외출하고 가족들의 행방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비상 상황이 아닌 경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마케팅 부사장 카이안 댄스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아이폰 14 구매 시 2년 동안 무료로 제공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그 후에 그 서비스가 얼마가 들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CCS Insight의 수석 분석가인 Ben Wood에 따르면 새 아이폰에 위성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이 "제일 헤드라인을 지배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성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투자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우드는 "애플이 위성 제공업체인 글로벌스타와의 상업적 계약과 긴급 서비스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 구축을 포함한 모든 퍼즐 조각을 맞추는데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스타는 재무 서류에서 자신이 이 프로젝트의 계약자임을 확인했습니다.

Apple은 추가 정보를 요청하는 이메일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출시일이 다음 달로 예상되는 이 소식은 T-모바일이 새로운 SpaceX Starlink 위성을 백업 서비스에 사용함으로써 "사각지대 제거"에 대한 유사한 계획을 발표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그것은 사활지 전역에서 완전한 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마케팅되었습니다.

T-모바일은 일단 출시되면 고객의 기존 휴대폰과 연동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서비스의 출시 시기는 내년 말 이전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