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연예인 폰케이스 추천, 티파이 케이스? 아니, 케이스티파이 괜찮네!

이미 국내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어 유명해진 폰케이스 브랜드가 있다. 바로 케이스티파이. 필자의 경우 즐겨듣는 라디오에서 애플 유저인 디제이 배성재가 사용해서 알게 된 바로 그 연예인 폰케이스. 애플 정품보다 더 비싸기도 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장점은 뭘까? 오늘은 연예인 폰케이스로 유명한 CASETiFY를 알아보자.

차별화된 디자인, 괜찮은데!

티파이 케이스 하면 기존 폰케이스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보통 단색이나 투명한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가 주를 이루었던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에 독특한 디자인을 담은 case가 출시되었으니, 그게 바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다.

애플 유저들 사이에서 어느새 진리로 자리 잡은 이야기가 있다. 그건 바로 " 아이폰은 생폰이 진리"라는 이야기다. 쉽게 말해 아이폰은 케이스 없이 그냥 사용했을 때 제대로 힙하다는 이야기인데, 그런데 이 진리를 뒤엎은 연예인 폰케이스가 바로 CASETiFY라는 거!

왜 때문에 그런 걸까? 물론 티파이 케이스가 갖고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생각보다 기기 보호에 충실한 부분이 더해져 많은 사용자들의 선택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도대체 어떻게 생긴 거냐고? 아마 주변이나 SNS 등을 통해 한 번쯤은 봤을거다. 바로 요렇게 생겼다. 투명 케이스에 다양한 스티커를 붙여 놓은 듯한 유니크함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공통적인 특징. 바로 카메라 부분에 CASETiFY 레터링이 각인되어 있다는 점이다. 카메라 범퍼 모서리 부분을 따라서 표시되어 있는 브랜드 레터링이 꽤 힙하게 느껴진다고 할까!

이거 얼마나 하는데?

앞서 살짝 언급했었는데 애플 정품 케이스보다도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DUTY FREE 모델과 FRAGILE 모델 모두 88,500원이다. 도대체 이게 왜 때문에 비싼 거냐고? 그건 필자도 잘 모르겠다. 당연히 그만큼의 수요를 일으키니까 비싼 거겠지라고 생각할 뿐.

케이스에 맥세이프 링이 보이는 것처럼 두 제품 모두 맥세이프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요즘엔 아이폰 케이스를 구입할 때 맥세이프 호환 여부를 중요한 구매 포인트로 두고 있다. 라이트닝 케이블과 연결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무선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 있으니까!

덕분에 맥세이프 호환이 가능한 제품들은 일반 제품보다 조금 더 가격이 올라간다. CASETiFY 역시 마찬가지다. 마그네틱이 추가되는 만큼 맥세이프를 지원하지 않는 모델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는 건 어쩔 수 없는 일!

내 취향을 반영해 케이스를 만들 수 있다고?

CASETiFY라면 가능하다. 모든 제품이 다 가능한 건 아니지만 커스텀 디자인 제품의 경우 색상부터 폰트 스타일 & 위치, 폰트, 원하는 문구, 문구 색상 등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가 있다. 고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커스텀 케이스를 만들 수 있다는 거! 남들과 같은 건 지양하는 요즘 트렌드에 딱 맞는 판매 방식, 이게 티파이 케이스의 강점 아닐까!

내 맘에 드는 폰트를 선택해 나만의 닉네임을 넣어 케이스를 꾸민다고 생각해 보자. 일반적인 케이스보다 더 손이 가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아닐까. 역시 케이스티파이, 장사를 할 줄 아네!

다만 아쉬운 부분은 케이스 자체가 슬림한 편은 아니라 손이 크지 않은 사람들, 특히 프로 맥스를 사용할 경우엔 CASETiFY 케이스까지 씌우면 조금은 떨어지는 그립감을 느낄 수도 있다.

남들과 다른 나만의 폰케이스를 사용해 보고 싶다면?

연예인 폰케이스로 유명한 CASETiFY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확실히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대 이상으로 기기 보호에 유리한 디자인. 그리고 요즘 힙하다는 부분까지 감안하면 하나쯤 구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단 가격이 너무 사악한 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