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사전예약 성공 후기

오늘 사전예약을 한다 해서 오전중에 쿠팡와우도 가입하고 사전예약하는법들을 주섬주섬 찾아봤다. 유튜브에 검색하니 정말 별의별 사이트가 다나오더라. 내가 아는건 쿠팡 11번가 공홈 사전예약 이정도 밖에 없었는데 지마켓 ,카카오쇼핑, 하이마트 등등 막 별게 찾아보니 다있더라.

지금 쓰고있는 13프로도 쿠팡에서 했기에 다른사이트는 알아보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쿠팡으로 하고 안되면 새벽까지 밤새서 취소물량이나 잡아야겠다 마인드로 쿠팡만 준비했음.

기억이 잘 안나서 보니까 그때도 새벽 3시 19분에 결제를 했음.

이번에는 전날에 미리 링크같은걸로 찜하게 해주거나 이런게 없어서 되게 당황한 사람도 많았을거같음. 내가 홈에 아이폰15 검색하니까 모델들이 쭉 떠야되는데 안떠서 못산사람도 많을거같다.

나는 그냥 개별링크 이전에 구매링크 잠깐 열렸을때 저장해둔 사람들꺼 이런식으로

COUPANG

www.coupang.com

링크있길래 그냥 눌렀더니 바로 들어가짐

미리 카드혜택을 공개안하니까 무슨카드로 결제해야하나 고민이 되게 많았음

이때까지 관례를 보면 삼성 국민은 거의 무조건 들어가길래 이걸로 할까 생각하면서 현대카드랑 삼성신용카드를 일단 등록해뒀는데 며칠전에 문자온걸보고 우리카드(BC카드)로 정했다.

아 여기서 이벤트를 한다는건? 카드혜택 즉시할인도 여기서 받고? 청구할인까지해서 거의 십몇만원 이득보겠구나 싶어서 ...

시작하고나서 서버가 터졌다는 느낌은 별로 없었고 아무튼 그 지옥의 12시에 바로 내추럴티타늄 128로 광클했더니 몇번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끝에 결제가 바로 완료됨. 그런데 카드할인이 없길래 뭐지하면서 계속 알아보니 이번 카드혜택에 우리카드가 없는거였다. 아무튼 돈 한 5만원 더 싸게 사려고 꼼수쓰다가 사기당해서 날린느낌임;;

그래서 다른색으로 하나 더 다른카드로 사야겠다 해서 열심히 얻어보려 했지만

모두가 지겹게 봤을거같은 이 5초 타이머만 계속 왔다갔다함. 서버터지는걸 방지하기위해서 5초간 새로고침 못하게 해놓은거같은데 이건 되게 좋은 시스템인거같다.

우째우째 결제창까지 넘어갔는데

여기서 결제과정 중에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재고가 소진되었습니다 문구만 계속 떴다.

몇번 일시품절과 오류끝에 34분쯤? 사전예약 1차 끝난거같음.

승인전표 확인해보니까 1분50초에 결제성공했네

허둥지둥 한다고 할부 4개월은 또뭐지 . .

아무튼 남들보다 아주 비싸게 산 폰 사전예약 리뷰 겸 (자랑) 끝.

아침에 찜에 넣었다고 좋아하던 친구야 부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