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4 공개 'D-1', 애플워치·에어팟도 발표된다?

애플 아이폰14 공개 'D-1', 애플워치·에어팟도 발표된다?

(사진 ⓒ SBS)

애플 아이폰14 공개일인 내일(8일)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이번 주목 대상인 애플 아이폰14 공개는 내일(8일) 새벽 2시에 다른 제품군 발표와 함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애플 아이폰14 공개를 통해서는 기존 아이폰 13·12 시리즈에서 출시된 미니 모델이 사라지고, 일반형·프로·프로 맥스·맥스 등 4가지 모델로만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발표로, 업계는 이번 아이폰14 프로 가격이 약 100달러 이상 인상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개인사업자 소득공제는 내년 종합소득세 신고에 대비해 미리 세워두어야 할 사업자의 절세전략이다. 소득공...

blog.korea-iphone.com

최근 밝혀진 정보 등에 따르면, 업계에서는 이번 애플 아이폰 14 공개는 최상위 2종 모델에 기존 '노치' 대신 알약 형태의 '홀 펀치'를 적용하고, A16 바이오닉 칩을 탑재해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꾀할 것으로 전망하는 중이다. 한편, 업계는 내일 애플의 하반기 신제품 발표에 애플 아이폰14 공개와 아울러 '애플워치8'과 '에어팟 프로2'등 악세사리 제품들도 공개될 것으로 전망하는 중이다.

이번 신제품 공개를 앞두고 애플은 Apple Park에서 진행되는 Apple 스페셜 이벤트 또한 내일 새벽 2시 애플 아이폰14 공개와 함께 생중계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아이폰14를 비롯해 발표될 애플의 신제품은 오는 16일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국가정책자금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꼭 필요한 자금이다. 든든한 자금줄의 유무에 따라 사업장은 더욱 ...

blog.korea-iphone.com

<저작권자 ⓒ blog.korea-iphone.com/jha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