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메모 잠금 비밀번호, 메모 암호 설정 꿀팁!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이폰메모잠금방법, #아이폰메모비밀번호설정 #아이폰메모암호설정 하여 잠그기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앱들은 매우 활용도가 높은 편인데요, 그 중 아이폰 메모앱은 단순 메모 측면이 아닌 여러가지 숨겨진 편리한 기능이 많아서 주변에서 다양한 목적에서 많이 사용되는 듯 합니다.

아이폰 기본 메모앱은 아이폰에서 사용되는 iOS 뿐만 아니라 macOS 운영 체제에서 (OS X Mountain Lion이후 별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제공) 애플의 iCloud 서비스를 사용하여 기기 간에 동기화할 수 있는 뛰어난 장점도 존재합니다.

아이폰 메모앱을 사용하여 일상 속에서 발생되는 크고 작은 많은 정보들을 저장해두곤 하는데요,

가끔은 다른 사람이 보면 안되는 비공개 업무 정보나 개인 정보 등을 메모에 적어 넣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 메모 잠금 기능, 아이폰 메모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우선 아이폰 메모 잠금 기능이 무엇인지,

아이폰 메모 비밀번호 적용을 하면 어떻게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바뀌는지 확인하고

아이폰 메모 잠금 설정 방법, 아이폰 메모 비밀번호 적용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메모 잠금 기능 설정 방법 및 변경사항

아이폰 메모 잠금 기능 설정을 하면 해당 메모앱은 어떻게 보이는지, 아이폰 메모 잠금 설정은 어떻게 하는지 아래 포스팅에 알기 쉽게 정리해두었습니다.

#아이폰 메모 잠그기 #아이폰 메모 잠금 #아이폰 메모 비밀번호 #아이폰 메모 비번 적용 #아이폰 메모 비밀번호 적용 #아이폰 메모 잠금 설정 #아이폰 메모 비번 적용

itmanu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