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카메라 렌즈는 아이폰13프로 보다 훨씬 크다는 정보!

아이폰 14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정보 속속!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중국등 다양한 나라에서도 아이폰 14출시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그만큼 다양한 정보가 한국뿐 아니라 현지(미국)과 중국등 에서도 찾아볼 수있는데요. 아래의 내용은 아이폰14 프로 카메라는 아이폰13 카메라보다 크다는 것입니다.

아래 내용을 번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폰의 카메라 범프(Bump)는 해당 제품의 잘 알려진 디자인 요소로서, 슬림한 본체에 더 큰 마케라 센서구성 요소를 수납하는데 사용됩니다. 아이폰 14 프로(pro)의 경우 2022년 범프와 고정렌즈의 크기가 커질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korea-iphone)에 유출된 연쇄유출범 yeux1122는 아이폰 14프로의 케이스로 알려진 아이폰 13프로를 담은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카메라 범프사이즈의 차이가 확연하게 보이게 됩니다.

정확하게 분석한결과 3개의 렌즈와, LiDAR센서, 플래시가 이전모델이 비하여 약간씩 떨어져 있ㄴ느것으 알 수있고, 전체적으로 카메라 범프가 약간씩 커지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즈 케이스도 아이폰 13프로의 버전보다 훨씬 넓으며, 카메라 부분에 큰 틈이 있는것을 알수있는데 이것은 더큰 렌즈가 사용되고, 더 큰 센서가 있음을 알 수있습니다.

애플은 1200만 화소 센서보다 4800만 화소 카메라 센서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카메라범프 "제거"에 대한 추측과 , 범프는 더큰 부품을 포함하기 위해 필요하다 라는 추측도 있었습니다.

유출한 1122에 의하면 M2아이패드 프로가 10월에 출시되고, 아이폰 14프로의 메모리는 8gb인데, 14일반의 경우 6gb라는 추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9월 7일 아이폰 14의 정확한 스펙과 외형이 전세계에 공식적으로 퍼지게 됩니다.

아이폰 14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