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스마트폰 블루투스 삼각대, 아이폰 핸드폰 카메라 셀카봉 추천

예전부터 애용하던 요이치에서 스마트폰 셀카봉이 출시되었습니다. 지라프 모델로 블루투스 리모컨이 탑재되어 원격으로 촬영 하 수 있죠.

마지막으로 쓰던 모델이 3세대였는데 그때도 꽤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이번에 7단까지 연장할 수 있는 핸드폰 삼각대가 출시하여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요이치 욜로 지라프 블루투스 삼각대

일단 요이치 경우 아이폰 서드파티 브랜드 중 꽤 알려진 브랜드인데요. 저 역시 기존에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몇 번 포스팅해 본 적이 있습니다.

핸드폰, 노트북, 카메라를 사용하다 보면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래서 리더기, OTG 젠더,...

blog.korea-iphone.com

호환성도 괜찮고 기능도 괜찮아서 요즘도 잘 활용하고 있죠.

게다가 지라프 모델은 일상이나 여행에서 다양한 각도로 촬영하고 싶을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삼각대입니다.

구성품은 정말 단순합니다. 본품, 리모컨 충전 케이블, 카메라 호환 거치대, 휴대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어요.

삼각대 본품을 보면 구조적인 디테일이 눈에 띕니다. 각도 조절은 물론 높이까지 조절할 수 있어서 단순한 스마트폰 셀카봉처럼 보이지 않죠.

더욱이 어느 핸드폰 사이즈도 장착할 수 있는 헤드가 있는데요. 알루미늄 2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최대 하중 1kg까지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실내에서 다양한 각도로 촬영해야 할 때 요긴하게 활용하고 있죠.

7단까지 늘어나는 아이폰 셀카봉

한편 삼각대를 거치하여 직접 높이를 조절해봤는데요. 우선 바닥 평평한 지면에 거치해야 합니다.

중앙을 지지해서 최대 150cm까지 늘릴 수 있는데요. 덕분에 단순한 촬영뿐만 아니라 브이로그 등에 활용이 가능하겠죠.

특히 무기를 버티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는 매번 헤드 부분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요. 아직 더 써봐야 알겠지만, 우선 단단히 고정해 줘서 첫인상은 괜찮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을 껴서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360도로 자유롭게 돌릴 수 있는데, 부드럽지만 정확한 각도를 단단하게 잡아 줬어요.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컨을 연결하면 스마트폰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괜찮은 액세서리 있으면 또 소개하는 포스팅 남겨 보도록 할게요. :D

<함께 사용하면 좋은 주변기기 포스팅>

맥북과 아이폰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되면서 페이스 타임 카메라 연동이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저화질 맥...

blog.korea-iphone.com

요즘은 전자기기가 많아짐에 따라 케이블이 많이 필요 해졌습니다. 하지만 종류별로 선을 구비하기는 정말 ...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