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카메라 역대 아이폰14 pro 끗판왕 이유 파헤침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4 프로 카메라를 중점으로 이야기를 다루어보았습니다. 다음 모델이 나온 시점에서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참고사항

아이폰14 pro같은 경우에는 카메라의 결과물이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현역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을정도로 퀄리티가 괜찮은 편에 속한다는 말씀을 전하며 이와 관련된 부분은 사진 결과물로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실 결과물은 어찌 찍는가의 방향에 따라서 충분히 사진 결과물이 달라보이기때문에 신기함이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어두움, 밝음, 음식에 따라 충분히 다른 듯한 느낌이 들며, 우선 어두운듯한 느낌에서 컬러풀한 스타일의 LED 느낌은 사진에서도 확연하게 표현력이 좋은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카메라 결과물은 보정은 따로 거치지 않았으며 사진이 확대 되어있는 상태에서도 괜찮은 결과물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LED 자체에서 약간 깨진듯한 느낌이지 사진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밝은 공간에서 빛의 밝기가 괜찮은 편에 속하였으며 디저트는 이뻐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며 디저트의 재질도 어떠한 스타일인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덕분에 카메라의 성능을 위해서 구매를 하신다면 괜찮은 고민으로 보여집니다.)

사진으로 죽을 담았을때 광학 줌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확연하게 화질이 괜찮아보였으며 깨도 포인트로 잘 보여지는 것이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프로를 이용하시면 확대샷을 많이 사용하시는 경우에 꽤나 적절함이 있다는 생각이 들며 색감 표현 능력도 수준급인 것 같다는 의견을 덧붙여봅니다.

다음 모델에서 프로의 카메라도 당연히 괜찮은 편에 속한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지만 이전 모델을 종종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시기때문에 고르시는 것이 나쁘지는 않아보입니다.

다만, 현재 15라인에서 프로가 출시하였기때문에 제품을 구하는 것이 그렇게 쉽다고 말하기는 애매함이 있어서 잘 찾아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하실 것 같습니다.

카메라 이외에도 영상을 재생하실 수 있는 시간이 긴편에 속하기때문에 자신은 꽤 오랫동안 영상을 재생하시고 괜찮은 게임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고민하시기에도 괜찮은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끝맺음

프로 같은 경우에는 제품의 무게가 맥스보다 가벼운편에 속하기때문에 들고다니기에 나쁘지않다고 말씀 드릴 수 있으며 물론 한손으로 조작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두손으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아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4 프로 카메라를 중점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의 퀄리티는 여전히 현역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으며 다음 모델로 넘어가시기 아쉬우실때 아이폰14 pro 고민해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으시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