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핑크 디자인 및 저렴한 구매 Tip

오늘은 아이폰15를 공짜로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출시된 지 1년도 지나지 않은 아이폰 15를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면 잘 믿지 않는 분이 많은데요.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아이폰15 가격과 색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5는 기본형 128기가 용량 기준 출고 가격 124만 원대로 나왔습니다. 여기에 용량이 올라가면 가격이 더 올라가고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처럼 버전이 올라가면 가격이 더 비싸집니다.

개인적으로 카메라 성능 욕심이 있다면 아이폰 15 프로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그런 것이 아니라면 아이폰15 일반형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15도 4,8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를 지원해 아이폰다운 감성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A16 바이오닉 프로세서로 최상급 성능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15는 일반형과 플러스 모델은 5가지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블랙, 핑크, 블루, 옐로우, 그린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블랙, 핑크, 블루 색상을 추천합니다.

아이폰 15 일반형과 플러스 버전은 화이트와 프로덕트 레드 색상이 빠졌는데요. 전통적인 아이폰 색상이라 아쉬운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레드 색상 제외가 아쉬운 사람이라면 핑크를 대신 선택해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레드처럼 선명한 색상은 아니지만, 아이폰15 핑크도 개성이 넘치는 색상입니다.

특히 핑크는 여성적인 색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아이폰15 핑크는 여성적인 느낌보다 딸기우유 색상 느낌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아이폰 15 핑크는 생각보다 더 밝고 연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외관은 따질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폰답게 감성적인 깡통 디자인은 여전하죠. 후면 카메라 두께와 크기가 조금 부담스럽지만, 어차피 케이스를 씌우고 사용한다면 크게 단점이 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아이폰 15는 기본형 모델조차 출고 가격 124만 원대로 할부금 부담이 큰 편인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보조금이 많지 않아서 할부금 부담이 있었지만, 올해 들어 아이폰15 공시지원금이 많이 올라서 통신사 번호 이동으로 최대 공시지원금을 받는다면 할부금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성지의 추가 할인까지 적용한다면 실제 구매 가격을 더 깎을 수 있습니다. 맨 처음 부분에서 아이폰 15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고 했죠. 지금부터 아이폰 15를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매할 방법을 공유합니다.

카페 동네핫딜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우리 지역의 스마트폰 성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를 가장 저렴한 시세로 올리는 판매점을 찾아서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개통하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최대 공시지원금과 스마트폰 성지의 추가 할인까지 적용한다면 아이폰15를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네핫딜에서 찾은 스마트폰 성지에서 아이폰 15 무료로 구매해도 좋고 나중에 다른 기종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좋겠죠.

*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