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잠금해제 인증 성공시 햅틱 비활성화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잠금해제 인증 성공시 햅틱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홈버튼 이 있는 iPhone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Face ID를 이용하여 잠금 해제 하실 거예요. Face ID를 이용하여 잠금 해제할때 인증 성공하면 진동이 울려 불편할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잠금해제 인증 성공시 햅틱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아이폰 메인 화면에서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어플을 탭하여 실행해 주세요!

아이폰 메인 화면에서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어플을 실행 했다면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 손쉬운 사용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손쉬운사용 에서 신체 및 동작 지원 항목에 두 번째 순서에 있는 Face ID 및 주식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Face ID 및 주시 에서 세 번째 순서 햅틱 항목에 인증 성공시 햅틱 피드백 사용 메뉴가 있고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요!

Face ID 및 주시 에서 네 번째 순서 의 햅틱 항목에 인증 성공시 햅틱 피드백 사용 메뉴 기능을 비활성화 해 주세요 기능이 비활성화 되었다면 스위치 모양의 아이콘이 초록색에서 회색으로 변해요! 그럼 이제 iPhone을 사용자가 Face ID로 잠금 해제 할 때 진동은 올리지 않아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잠금해제 인증 성공시 햅틱 비활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