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블루 색상 스펙 가격 할인 받는법

아이폰 15 블루 색상 스펙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15 출시일을 알아보면 지난해 10월에 국내에 나왔고 외국에서는 9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폰인데다가 출시 처음에는 더 좋은 성능을 가진 PRO와 PRO MAX 라인업이 인기가 좋았는데요 그런데 아이폰 15 일반의 연한 파스텔톤이 인기가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폰 15 블루 체감은?

#01

특히 아이폰 15 블루 색상은 전작 대비하여서 더 연한 느낌의 파스텔톤인데요 항상 나오던 화이트가 나오지 않게 되었기 때문에 그나마 비슷한 느낌 아이폰 15 blur가 더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폰 15 일반 라인업 같은 경우에는 pro와 프로맥스와 비슷한 수준으로 성능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거기에 더불어서 외관 디자인도 굉장히 심플하면서 가격도 30만 원 까디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일반을 사려고 하는 얼리어답터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아이폰 15 블루 색상을 비롯하여서 일반 모델을 30~70만 원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5 스펙은?

#02

아이폰 15 스펙을 먼저 살펴보도록 할 건데요 일단은 상위 라인업인 pro와 비교를 하면서 어떤 점이 괜찮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 모델은?

A17 pro 칩을 탑재를 했는데요 이는 일반 라인업에 탑재된 A16 바이오닉 칩스보다 좀 더 더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실제로 비교를 해봤을 때 A16 바이오닉 칩과는 15프로 정도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용을 했을 때 그 차이를 체감을 하기가 어려우며 거기에다가 A16 바이오닉 칩스는 2023년에 출시한 AP이기 때문에 최근에 나오는 핸드폰과 비교를 해봐도 부족함이 없는 기능을 보여줍니다.

메모리 같은 경우에는 프로 모델은 8 기가바이트이며 일반은 6 기가바이트예요 비교를 해봤을 때 프로가 2GB 좀 더 크고 저장 공간은 128,256,512GB까지는 모두 똑같습니다.

참고로 PRO 기종은 1 테라바이트 옵션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사이즈는 두 가지 모델 모두 6.1인치 그다음에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를 장착을 했으면 화면전환을 하는 주사율 같은 경우에는 pro는 120hz 그다음에 일반은 60hz라고 이 부분이 조금 부족합니다.

주사율이 높으면 높을수록 화면전환을 할 때 좀 더 부드러운 터치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카메라 ??

#03

기본 카메라 역시 4,800만 화소 그다음에 초광각은 1,200만 화소까지 모두 똑같으며 프로 라인업은 1,200만 화소 그다음에 망원 렌즈까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멀리 있는 물건을 촬영하거나 찍을 때 PRO가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카메라 성능을 많이 이용을 하려면 PRO와 RPO MAX를 선택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 좋습니다.

다이내믹 아일랜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C 타입 단자도 새롭게 적용이 되어서 일반 라인업은 지금 이용을 하기에도 괜찮은 모델입니다.

아이폰 15 블루 저렴하게 사는 방법

#04

아이폰 15 시리즈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휴대폰 성지 핸드폰 상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성지는 공시 지원금과 선택 약정 둘 중에 하나를 제공받을 수 있는 데다가 추가적으로 보조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이란?

전화기를 파는 사장님이 휴대전화 단말기를 팔았을 때 인센티브나 수당을 이통사로부터 받게 되는데 이 중에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보조금을 받으면 최신 휴대폰을 30~70만 원 더 할인받아서 살 수 있게 됩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05

참고로 단통법이라 해서 보조금을 15% 이상 주는 것을 법적으로 금지시킨 법안 때문에 15프로 이상 주는 성지는 오프라인으로 영업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서 비밀리에 운영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을 통해서 시세표와 좌표를 공유 받아서 내방하는 게 중요한데요 시세표는 보조금과 공시 지원금이 모두 빠진 최종 감면 금액이 숫자로 표현이 된 시세표와 상점의 위치를 알 수 있는 좌표를 공유 받는 게 중요합니다.

위에 표를 보면 현재 성지에서 아이폰 15를 파는 시세표가 나와 있는데요 -10 표시는 10만 원을 받고 개통할 수 있다는 뜻이며 그냥 숫자 2로 적혀 있는 것은 2만 원을 주고 개통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괜히 힘들게 대리점에서 호 갱 조건 신경 써가면서 구매하지 말고 성지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을 통해서 시세표 공유 받고 터치 몇 번으로 좌표 공유 받은 다음에 편하게 스마트폰 받아서 개통하는 게 좋습니다.

인터넷 검색 창에 " 배달의시세 " 라고 검색한 다음에 접속해서 가입하면 전국에 있는 성지 시세표 좌표 공유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스마트폰을 30~70만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 15 일반을 한 자릿수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블루 색상 스펙 가격을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