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핑크 가격 30만원대 할인 정보

아이폰15는 총 5가지 색상으로 블랙, 핑크, 블루, 그린, 옐로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15를 선택한 사람 중에서 블루와 핑크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이폰15 핑크 색상 정보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아이폰 15시리즈 4가지 기종 모두 더 많은 공시지원금을 지원해 출시 이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입니다. 아이폰15 기본형 버전의 경우 기본 용량 기준 출고 가격 124만 원대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종입니다.

출고 가격 124만 원대에 최대 공시지원금 50만 원, 추가 보조금 15%까지 합하면 통신사에서 최대 57만 원의 단말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단말기 할인을 최대로 받는다면 할부원금이 60만 원대까지 내려가는데요. 스마트폰 성지의 추가 할인까지 받는다면 아이폰15 최저 할부원금 30만 원대까지 내려갑니다. 이런 방식으로 개통한다면 원래 출고 가격에서 무려 90만 원이나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셈이죠.

아이폰 시리즈는 자급제 공기계로 구매해서 알뜰 통신 요금제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자급제 공기계로 구매해서 알뜰 통신으로 사용하는 것도 경제적이지만, 이렇게 통신사 번호 이동, 기기 변경으로 최대 보조금을 받는 할부금 많이 줄이는 것도 조건이 아주 좋습니다.

현재 아이폰15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이번에 갈아타는 사람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색상은 블랙과 블루, 핑크입니다. 아무래도 그린은 조금 촌스러운 느낌이 있으며 옐로우는 이미 전작 아이폰 14에서 봤던 색상이죠.

무난한 색상을 원한다면 블랙을 추천하고 조금 더 특별한 색상을 선호한다면 블루나 핑크를 추천합니다. 흔히 핑크 색상은 여성적인 색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아이폰15 핑크는 딸기 우유 색깔로 남성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핑크보다 더 연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남녀노소 선택해도 괜찮은 색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15는 전작 아이폰 14와 비교해 성능이 더 많은 오른 편입니다.

A16 바이오닉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6기가의 메모리 램과 4,8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지원합니다. 지난 아이폰 14는 1,2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죠.

게다가 기존 라이트닝 케이블 방식에서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 더 편한 USB 케이블 충전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전작 아이폰 14에서 바뀐 부분이 많은 기종이라 새로운 아이폰으로 갈아탄다면 아이폰15를 추천합니다.

지금 카페 베네폰에서는 아이폰15에 추가 할인까지 지원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최대 공시지원금과 베네폰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아이폰 15 최저 할부원금 3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