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고속충전기 : 리큐엠 GaN 고속 멀티 미니충전기

아이폰, 갤럭시 초고속 충전 & 멀티포트로 동시충전 가능하고 태블릿PC까지 충전 가능한 고속충전기 리큐엠의 신상 GaN충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REQM 30W GaN CHARGER

45g의 블루투스이어폰(버즈, 에어팟)보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에 용이한 미니충전기 로 사랑받고 있어요.

사선형 육면체 디자인과 미니사이즈로 콘센트 간섭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충전포트 정방향 배치되어 있어서 충전할 때 조금 더 편안하고 콘센트 칸을 두칸 차지 안해 좋아요.

콘센트의 45도 각도까지 생각한 사선형 설계로 포트가 정면을 보일 수 있도록 하단부가 설계가 되어있어 충전기간의 간섭이 없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좋아요.

Blue cube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블루 큐브를 선택한 이유 일반 충전기는 보통 흰색인데 고속 충전기와 차별화를 색으로 구분하고 싶어서 블루 색상으로 골랐는데 베이비 블루같이 차분한 하늘색이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애플과 삼성 모두! 동시 충전 가능

usb포트는 기본, pps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Type-C로 여러가지 디바이스를 원활하게 충전할 수 있어요. ㅡ

아이폰 시리즈는 20W 급속 충전이 가능해요. 30분만 사용해도 최대 50%나 충전가능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카메라 액정 크기랑 500원짜리 동전과 비슷한 사이즈로 컴팩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리큐엠 GaN 고속 멀티 충전기 강력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