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아이폰의 점유율은 50%

미국을 점령한 아이폰

21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혁신이 있다면 스티브 잡스의 아이폰 PT일 것입니다. 그는 검은색 터틀넥을 입고 손에는 아이폰을 들고 있습니다. 2007년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Macworld 컨퍼런스에서 소개된 이후, iPhone은 전 세계적으로 12억대 이상이 팔려나가면서 세계적인 디바이스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아이폰은 스마트폰 시장의 16%를 차지하고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아이폰이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Counterpoint Research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iPhone은 미국 전체 설치 사용자 기반의 5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많은 스마트폰 브랜드가 있는 상황에서 이 브랜드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이폰: 애플 오브 아메리카

전문가들은 애플의 주력 제품이 미국에서 다른 시장보다 뛰어난 인기를 얻고있는 여러 가지 이유를 설명합니다.

미국 아이폰 사용자 10명 중 9명은 아이폰을 다음에도 구매할 것이다.

iPhone의 감가상각 속도가 다른 기기보다 느리다.

대체로, 미국의 소비자들은 다른 많은 나라의 소비자들보다 가격 민감도가 낮다.

애플은 사용자의 사생활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고, 그 메시지는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라이버시 전쟁의 승리

개인 데이터 보호와 사이버 보안은 최근 몇 년간 주요 관심사가 되었으며, 애플은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물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보안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Beyond Identity의 최근 조사에 의하면, iPhone 유저는 시큐러티 침해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낮고, 침해 당했더라도 복구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미지, 비디오, 신용카드 정보, 비밀번호, 개인 데이터 등 기밀 데이터를 침해할 가능성이 낮다는 점도 이 조사에서 밝혀졌습니다.

애플은 자사 기기를 안전하고 안전한 것으로 브랜드화하는 데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라이버시'그게 바로 아이폰" 캠페인이 201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이폰이 다른 기기들보다 안전하든 그렇지 않든, 애플은 미국인들이 사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시기에 여론을 움직이기 위해 마케팅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볼 때 다양한 요인이 겹쳐서 아이폰의 성과를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