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코리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아이폰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

애플 제품들은 생태계가 견고해 이를 활용하고자, 애플 제품 하나보다는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과 농장주들이죠.

이런 농장주분들에게 좋은 알로코리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아이폰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직관적이면서 심플한 포장 속에 알로코리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아이폰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 설명서의 구성입니다.

파우더 케이스가 닮은 알로코리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아이폰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는 변신을 하면서 저의 마음을 흔듭니다.

애플 제품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알루미늄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첫인상입니다. + 변신 +_+

최대 22.5W 출력으로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를 한 번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를 착용한 갤럭시도 당연히 충전이 됩니다. 그냥 눕히면 케이스가 없이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고요.

흰둥순이 밀스펙 테스트 시작!! 고정력 짱짱합니다.

이제 사과 제품들을 충전해 볼까요...

이 중에 스파이도 하나 있습니다.

충전이 잘 되고, 발열도 적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의 카툭튀와 간섭도 없네요. +_+

저 같은 경우에 밤에 작업하면서 노트북에 연결해서 아이폰과 애플워치, TWS를 한 번에 충전하니까 효율도 좋고 감성도 살더라고요.

거치대 기능은 덤으로 따라와서 말 그대로 3in1 올인원 멀티 충전기입니다.

우왕 이렇게 예쁜데 변신도 하는데 어떻게 참으실 겁니까 여러분들!!

휴대성도 좋아서 알로코리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와 보조배터리, 케이블만 챙기면 외출이나 가벼운 여행까지도 문제없습니다.

변신을 하는 3in1 폴더블 맥세이프 충전기가 요즘 많이 보이고, 알로코리아에서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가 완성도 좋게 나왔습니다.

애플 생태계를 일구고 계신 사과 농장주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알로코리아 3in1 폴더블 매직 프로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 충전기 리뷰였습니다.

제품을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알로코리아 #알로코리아충전기 #맥세이프충전기 #맥세이프무선충전기 #아이폰무선충전기 #3IN1무선충전기 #아이폰맥세이프충전기 #애플무선충전기 #무선충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