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스냅] 본식스냅 인스토리포토, 본식 DVD 멜팅필름, 아이폰스냅 어나더스토리 계약완료 후기

본식 스냅은 웨딩홀에서 알아서 찍어주는 줄 알았던 무지한 나?

웨딩홀 계약하자마자 바로 스냅알아보기에 나섬

웨딩홀도 원하는 날짜, 시간에 하기 빡센데 스냅도 쉽지않더라?

특히나 인기 많은 곳들은 1년 전에 예약 문의해도 예약 마감된 경우가 많았다!!

세군데 전부 이곳 저곳 비교하고 내가 선택한 곳들❣️

H호텔 스칼라티움 벨라지움 1

www.instoryphoto.com

1. 본식스냅 - 인스토리포토

난 일단 베이직으로 계약하긴 했는데 다른 옵션으로 추후에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심!

혹시 모르니까 가격은 가리기?

3분 전부 정직원 전속 작가님이시고 후기보면 넘 깔끔하고 색감도 맘에 들고,,이쁘다?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고 예식날짜에 가능하다고 하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신청서 작성하면 됨!!

2. DVD스냅 - 멜팅필름

어렸을 때 집에 엄마, 아빠 결혼식 비디오가 있었는데 그걸 보고 컸던 기억이 있어서 DVD 스냅을 하기로 결심?‍♂️??‍♀️

또 나는 신부대기실에 있으니까 바깥상황을 잘 모르고,,, 엄마도 영상에 담고싶고 친구들도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고 그르니께?

멜팅필름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후기도 좋고 가성비업체로 유명하길래 픽!!?

계약 완❣️

3. 아이폰스냅 - 어나더스토리

아이폰스냅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한 사람은 강추한다그러고 안한사람들은 후회한다고 하길래ㅋㅋㅋㅋㅋㅋㅋ그럼 해야지? 하고 알아보다가 계약한 업체!! 본식 스냅사진을 3개월 정도 뒤에 받을 수 있는데 아이폰 스냅은 당일에 바로 받을 수 있어서 그게 진짜 메리트가 큼???

어나더스토리 대구에서는 꽤 유명한듯! 예약잡는게 쉽지 않았다ㅋㅋㅋㅋㅋ

일단 23년 11월 17일에 문의했는데 4월 6일에는 예약이 마감되었다는,,,,,?

소속 작가님이 들어오셨는데 계속 교육 및 조율중이라는 답변에 고민하다가 일단 대기 걸어두기로!!

그리고 두달 뒤쯤 예약 추가오픈 했다는 연락이 왔다!!!?

어나더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면 포트폴리오랑 구성 확인 가능함!!

Another story 2024년 상품 구성 및 금액 안내 입니다. (2024.1.18 부터 적용)

m.blog.korea-iphone.com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가장 많이 한다는 프리미엄 옵션에 원판추가까지 해서 28만원에 계약 완!!?

인스타도 안해서 알아보는데 애좀 먹었다? 그래도 내가 직접 손품뛰면서 알아보니까 뿌듯하기도 하고,,, 본식날 사진, 영상들 전부 잘 나왔으면 좋겠다❣️

#대구본식스냅 #대구본식dvd #대구본식영상 #인스토리포토 #멜팅필름 #대구아이폰스냅 #어나더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