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아이폰수리 아이픽스존 :: 아이폰11 액정교체 후기

수원 인계동아이폰수리

아이픽스존

아이폰11 액정교체 후기

글, 그림 | 킨치

아이픽스존 인계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59 수원프라자 1607호

✔ 전화번호 : 0507-1406-3154

✔ 영업시간 : 10:30-20:00(매주 일요일 휴무)

?

난 원래부터 휴대폰을 막 쓰거나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고장으로 인한 수리는 해본 적이 없었고 약정이 끝난 후 보상판매 같은걸 할 때면 매번 리스크 없이 제값에 보내주곤 했었다. 그러다 작년 겨울.. 일련의 일로 인해 폰 액정이 글쎄 택시에 밟히는 바람에 화면에 검은 자국이 떡 하니 있어 사용 할 때 마다 여간 불편하지 않을 수가 없었음. 액정이 막 박살이 나서 사용할 수 없다거나 한건 아니지만 평생을 흠집하나 없이 잘 사용해 왔던 1인이라 이때 너무 마음이 아팠다는 거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수리를 좀 해보기로 결정.

수원프라자 건물 16층에 위치한 아이픽스존 인계점. 각종 아이폰/아이패드 수리센터로, 중고매입과 판매 역시 좋은 가격에 하고 있는 곳이다. 이번에 날 잡아서 수리를 하기 위해 여길 찾았음. 아이폰은 리퍼라는 시스템이 있지만 가격이 어마어마하다쥬?

정품 부품교체 /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믿을 수 있고 가격까지 합리적이라서 안찾을 이유가 없었다. 매번 동영상 같은거 볼 때 너무 불편했는데 오히려 너무 늦게 찾은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 매장은 16층으로 올라가면 입간판이 있어 찾는덴 어렵지 않다. 옆에 벨을 누르면 사장님이 문을 열어주심.

이날 비가하필 엄청 많이 왔던 날이라 뚜벅이로 찾아가니 의외의 변수가 생길 뻔 했는데, 수원시청역 7,8번 출구 사이 우리은행 건물로 들어가면 전혀 헤매지 않으니 요거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날만 좋았어도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내가 날을 잘못잡았는짘ㅋㅋ 장대비가 딱 쏟아질때 였어서 한손으로 우산들고 가방메고 카메라 걸치고 지도 보면서 찾아가는게 은근 고되었던 것이다..?

나 말고도 다른 접수건이 많은지 이미 다른 제품을 수리하고 계시길래 의자에 앉아 조금 기다린 후 바로 휴대폰을 전달 해 드렸다. 아, 참고로 방문 전엔 예약으로 선 예약 후 방문해야 하니 이점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당. 난 예약시간보다 좀 일찍 갔는데 운 좋게 거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수리할 수 있었음 :)

접수 시 서비스신청서를 먼저 작성하면 된다.

빠른 수리는 물론 수리 과정을 요렇게 화면으로 실시간 공개해 투명하다는 점이 있다.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수리가 이루어지는지 바로바로 볼 수 있다는 게 꽤 큰 장점 중 하나가 아니었나 싶음. 수리 자체 시간도 약 10분 정도로 초 스피드로 해 주시긴 했지만 그 와중에 이렇게 직접 수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던 것이당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소파도 있었지만 소파를 이용 할 만큼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나같은 경우엔 특히 액정교체만 하면 되는거라 10분정도로 초 스피드로 해 주시기도 했지만 일반적으로 소요시간이 최대 30분 안쪽이라 맡기고 바로 찾아갈 수 있음 :)

현재 #아이폰수리비용 같은 경우 변동가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는 없지만 부담없이 매장으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설명 해 주시니 언제든지 연락 해 보시길 :) 위에서 언급했듯 수리와 점검 과정을 투명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증상의 점검은 무료로 해 주신다고 하니 요것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동일 현상이라 해도 파손 정도에 따른 추가비용이 없다는 것도 놀랐었는데, 어쩐지 사장님이 왜 교체를 하려 하는지 나한테 물어보시더라 ㅋㅋㅋ.. 보통 액정교체 하면 액정이 파손될 때 주로 많이 하니 나처럼 얼룩이나 자국으로 교체하니까 의아해 하실 수도 있었을 듯.

10분도 안돼 교체가 완료됐고, 터치 감도 등의 이런저런 액정 상태 체크를 해 주셨다. 요것도 고객과 함께 보며 체크를 하는 부분임.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이 나긋나긋 친절하셨던 사장님의 모습도 너무 마음에 들었었다. 불친절하면 아무리 실력이 좋고 가격이 저렴해도 두번다신 발길을 돌리지 않을텐데, 여긴 가격이면 가격 실력이면 실력에 친절함까지 뭐 하나 불만족스러움이 없어 나중에 또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찾을 생각이다.

참고로 수원 인계동아이폰수리 아이픽스존 같은 경우엔 부가세는 따로 없고 현금과 카드가 동일하다. 그래서 나도 부가세 없이 카드로 바로 결제?

주변 인프라는 물론 교통도 잘 되어 있어서 버스로 가나 지하철로 가나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을만큼 접근성이 좋지만, 여기서 좀 놀란 건 불가피하게 택시를 이용할 시 최대 1만원까지 교통비도 지원을 해 준다는 점이다..!(택시 영수증 제출 시)

주차 시에도 동수원홈플러스에 하면 되는데, 30분까진 기본 무료적용이 되고 이후 초과되는 주차비는 수원아이폰수리 아이픽스존 에서 지원을 해 주신다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59 수원프라자 1607호

#수원아이폰수리 #인계동아이폰수리 #아이픽스존인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