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벤츄라 다이어리 케이스 [아이폰14,에토프×그레이쥬] BODT14-ETGG

안녕하세요~

일본인 판매자입니다♪

오늘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본에서 한국으로 상품을 배송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정품만 판매하며 빠른 처리와 빠른 배송으로 분명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은 ACI 또는 DHL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카드 수납 가능한 수첩형] 소중한 스마트 폰을 지키는 안심할 수첩형 가죽 케이스.심플하면서도 기능성까지 갖춘 디자인입니다.수첩형 가죽 케이스는 신용 카드, 명함, 지폐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가로 세로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전자 화폐와 신용 카드 등을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근처에 쇼핑을 갈 때도 아이폰과 함께 지갑을 대신할 수도 있습니다.

✅【1위 브랜드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가죽】유럽 최고의 브랜드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펠링거사의 슈링크 가죽(소가죽)을 사용하여 매우 부드러운 감촉입니다.실링 가죽은 수많은 가죽 중에서도, 특히 탄력이 있고, 흠집이 잘 생기지 않으며, 물기에도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만일 상처가 난 경우도 눈에 잘 띄지 않으며, 얕은 소매치기 상처라면 통통하게 복원할 정도의 내구성이 있습니다.

✅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애프터서비스] 선물로도 최적인,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BOX로 배송됩니다.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보나벤츄라 공식 사이트에서 보증 등록을 하면 엣지 페인트 수리 등의 대응이 가능합니다.수첩형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 [가죽을 길들이기] 사용 초기에는 가죽에 붙이기 때문에 케이스가 딱 닫히지 않을 수 있지만, 몇 주 정도면 가죽이 길들여집니다.빨리 가죽을 익숙하게 하고 싶은 경우는 가죽을 주무르거나 케이스의 뚜껑 쪽을 아래로 해 두면 효과적입니다.

✅ [주의점] 브라우저의 설정, 환경에 따라, 실제 색상과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이즈나 다른 색상 조합 등도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꼭 문의해주세요!

또한, 미발매 상품이나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 등도 요청에 맞춰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 또는 비즈니스 구매분들 각각 대응 가능하오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Welcome

smartstore.korea-iphone.com

고객님께 최대한 많은 상품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모든 상품을 보유하기는 어려우므로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릴 수 있도록 구매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보신 고객님들은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은 DHL이나 AC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주문하신 후 10일 내외입니다.

1) 원하는 상품이 샵에 없는 경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의 사이즈와 색상 등을 말씀주세요!

2) 일본 현지에서 확인

가격이나 재고상황 등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3)구입방법

가격을 확인하시고 구매의사를 주신다면 신속하게 주문하실 수 있도록 상품페이지를 준비하겠습니다.

Welcome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