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감성 케이스 추천 오놀드 케이스 퀄리티 미쳤어

제가 최근에 아이폰 케이스를 구매했는데요. 퀄리티가 진짜 너무 좋아서 얼른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 남편도 그렇고 직장 동료들도 케이스 보자마자 퀄리티가 왜 이렇게 좋냐며 감탄하더라고요,,,,

바로 오놀드(Onhold) 케이스인데요. 오놀드는 디렉터의 시선으로 소중한 장면들을 담아 제품에 녹여낸다고 해요. 단순히 사진이 아니라, 각각의 순간에서 느꼈던 감정과 이야기를 담아내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랍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한 오놀드 케이스 !

타입은 젤하드유광하드가 있고 갤럭시/아이폰 모두 구매 가능

📍구매링크는 포스팅하단에 넣어드릴게요.

[오놀드] Tennis 유광하드

포장만 봐도 퀄리티에 신경 썼다는 게 너무 잘 느껴지는데요. 포장박스에 진카키색을 깔아 자연의 느낌을 강조하였고, 케이스/스티커/엽서를 동봉하여 구성을 알차게 하셨더라고요!

엽서 뒷면에는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어 배경화면으로도 꾸밀 수 있답니다!

케이스는 지퍼백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지퍼백에서 케이스 꺼내자마자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이건 정말 사진으로 표현이 안 되는 것 같아서

영상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유광인데 인쇄 퀄리티 대박이더라고요..

아이폰15프로 화이트티타늄에 착용해 보았는데요. 유광 하드 케이스 위/아래가 뚫려있는 개방형이며 국내산 폴리 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사용 시 색바램이 없다고 합니다. 그립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무광 케이스에 비해 미끄러짐 현상도 없구요! 테두리 부분까지 인쇄가 깔끔하게 되어있답니다. 잔기스도 안 날 것 같은 소재예요!!!

버튼 부분과 위/아래 부분은 모두 뚫려있어요. 카메라 주위도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카툭튀 걱정 없답니다!

케이스 색감이 무게감 있는 색감이라 차분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거울셀카 찍을 때도 고급져보이고 좋다는.. 오놀드 케이스 맛집인정이예요.. 이정도 퀄리티에 만원대라니..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

감성 케이스 찾으신다면 가격도 착하고 퀄리티도 좋은 오놀드 케이스 추천드릴게요! 뭐랄까,, 차분하게 정돈된 느낌에 감성 한스푼 더한 것 같아요. 다른 케이스도 있으니 아래 링크 들어가서 구경해 보시길 바랄게요! 정말 너무 마음에 드는 케이스랍니다 >_<

빛과 색이 만들어낸 아름다움, 오놀드

smartstore.korea-iphone.com

< 오놀드 스마트스토어 >

팔로워 111명, 팔로잉 1명, 게시물 35개 - 오놀드(Onhold)(@0nhold_officia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 오놀드 인스타그램 >

#핸드폰케이스 #귀여운케이스 #감성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