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게임순위 상승 피망포커 하이로우 공략

아이폰게임순위 상승 피망포커 하이로우 공략

빠른 진행으로 두뇌싸움을 펼칠 수 있는 게임 하이로우는 많은 포커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입니다. 그 외에도 7포커와 로우바둑이의 모드가 존재하는 피망포커를 이번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게임의 특장점과 모드 중 하나인 하이로우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아이폰게임순위 상승 피망포커는?

아이폰게임순위에서 꾸준하게 등수를 유지하고 있는 피망포커는 3가지 모드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UI가 간편해 처음 하는 유저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게 장점인데요. 다수의 플레이어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물론 친구 대전 기능이 있어 친구를 초대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것도 특장점 중 하나죠.

대기실에서 친구대전으로 플레이할 인원을 설정 후 방을 생성한 뒤 친구를 초대하면 쉽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 등록은 내정보의 친구 탭을 통해 등록할 수 있는데요. 아이디의 경우는 하단의 내 회원 코드 우측의 P+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모바일 버전 뿐만아니라 PC버전을 통해서 더 넓은 화면으로 피망포커를 즐길 수 있는데요. 플레이의 환경에 맞게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점도 상당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필자의 경우는 모바일과 PC버전을 둘다 이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큰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C버전이 플레이하기 좋았습니다.

하이로우 플레이 방법 공략

하이로우는 7포커 게임을 베이스로 승부 선택의 기회가 주어지는 게임입니다. 자신의 족보에 따라서 하이 또는 로우를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재밌습니다. 상금은 최종 하이와 로우 승자가 절반씩 가져가게 됩니다.

최초 패는 4장을 받게 되는데 이 중 한개의 카드를 버리고 한장의 카드를 공개하고 시작합니다. 한장의 카드를 버릴때는 자신의 전략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필자의 경우는 첫 패를 보고 하이와 로우를 대략적으로 정해서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그뒤 3장, 1장의 패를 받고 마지막에 하이, 스윙, 로우를 선택하고 최후의 승자에게 팟머니가 들어오고 마무리됩니다. 자신의 패 우측에 현재 패에 대한 족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의 경우는 높은 경우 선택하고 로우는 낮을 경우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글로 방법을 보는 것보다 직접 한 두번의 플레이를 통해 쉽게 익힐 수 있기 때문에 접속해서 실전으로 학습하시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여기까지 아이폰게임순위 상승 피망포커 하이로우 공략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일일미션과 이벤트, 출석, 레벨업으로 게임 머니에 스트레스가 없는 게임으로 3가지 다양한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굉장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피망포커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하단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여 즐거운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당신을 위한 하이퀄리티 포커! 모바일로 즐기는 대표 포커 게임

play.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