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이제 사전 주문 설정으로 iPhone 14 출시 고객에게 '준비' 허용

, iPhone 14 Plus,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 의 데뷔에 이어 Apple은 태평양 표준시로 9월 9일 금요일 오전 5시에 시작되는 사전 주문을 위해 고객이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Apple Store 앱을 사용하여 잠재 구매자는 선호하는 전화를 선택하고, 이동통신사에 상태를 확인하고, 액세서리를 추가하고, AppleCare + 플랜을 선택하고, 선호하는 결제 수단을 추가하여 iPhone 출시를 준비합니다. 전액 결제 및 기타 결제 옵션이 지원됩니다.

‌iPhone‌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회원은 iPhone을 선택하고 업그레이드 자격 확인, 신용 한도 확보 및 기타 필요한 정보 확인을 포함하는 모든 사전 승인 단계를 거칠 수 있습니다.

Apple은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출시일에 버튼을 탭하여 기기를 사전 주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선주문은 9월 8일 오후 9시까지 가능합니다.

아이폰 14 모델의 가격은 799달러부터, 아이폰 14 프로 모델의 가격은 999달러부터 시작한다. 사전 주문은 9월 9일 금요일에 시작되며, iPhone 14, 14 Pro, Pro Max는 9월 16일, iPhone 14 Plus는 10월 7일에 출시됩니다.